▶ 종로 5가 보람의원 보령약국 탈모약 가격 ◀
오늘은 그 유명한 종로5가 보령약국 탈모약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하게 탈모약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기로 유명한 보령약국인데요!
탈모인의 성지로 유명한 보람의원 → 보령약국 코스에 대해 자세하게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봐주세요!
● 종로 5가 보람의원 보령약국 탈모약 가격
탈모인의 성지로 유명한 종로5가 보람의원과 보령약국! 저는 우연히 처음갔던 미용실 원장님에게서 종로 5가 보람의원과 보령약국에 대해서 처음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제 머리를 커트하시던 원장님께서 저의 나이를 물어보시고는
"음.. 약간 탈모 초기 증상이 있으신거 같네요. 탈모는 젊을 때 잡아야 합니다.."
라는 말에 화들짝 놀라서 그럼 어떻게 해야 하냐고 되물었죠. 공포감이 엄습했습니다.사실 요새 머리도 너무 빠지고 너무 머리가 얇아져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거든요 ㅠㅠ
"젊을 때 약먹고 관리하시면 충분히 풍성해집니다..
이곳.... 탈모인의 성지로 가보시지요.."
두두두둥.. 전설의 시작.. 그것은 바로 탈모인의 성지 .. 대머리 독수리들의 메카.. 보람의원 보령약국 이었던 것이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마음으로 곧장 출발했습니다.
● 전설의 시작 종로 5가 보람의원에 가다
종로5가 보람의원은 종로5가역 13번 출구에서 쭉 걸으시면 금방 나옵니다. 보람의원이 유명한 건 의료보험 적용이 안되어 비싼 비용이 드는 탈모약을 저렴하게 처방하기 떄문이죠. 종로5가 보람의원에는 따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대중교통이 가장 편합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오실 경우 근처 종묘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으나 이것 역시 비용이 만만치 않음. 근처 건물에 차 대시고 그 빌딩 1층 카페 가서 커피 한잔 드시면 2시간 이내는 주차료 무료였던가 하는 곳도 있다고 하니 편하신 방법을 이용하시면 될듯 합니다!
두근두근 댔습니다. 이곳이 바로 탈모인의 메카 종로5가 보람의원...! 길을 잘 못 찾겠으면 주변에 탈모대머리독수리들이 있는지 찾아보시고 발견하면 그 즉시 따라가세요. 그 여정의 종착지가 바로 보람의원입니다.
건물은 명성과 달리 매우 허름했습니다. 그래서 여기가 맞나..? 싶지만 여기가 맞습니다.
매우 무서운 곳이죠. 이곳은 엘리베이터부터 포스터를 통해 탈모에 대한 공포감을 조성합니다. 역시 탈모인의 성지는 달라.. 아무나 올 수 없는 곳의 포스. 3층으로 가면 보람의원에 입성할 수 있습니다.
● 종로5가 보람의원 진료시간
보람의원의 진료시간은 평일 오후 6시 40분까지 가능합니다. 꽤나 넉넉한 편이죠. 점심시간은 오후 1시 ~ 2시니 이 시간은 피해야겠습니다. 토요일은 오후 3시까지 하며 일요일은 휴진입니다!
● 보람의원 탈모약 처방비
탈모 처방비는 3개월에 5000원! 1년치는 30,000원군요. 타 탈모 병원등에 비하면 매우 혜자인 가격입니다.
보람의원에 도착하면 대기인원이 엄청나게 많을 겁니다. 저는 보람의원 갈때마다 탈모인들로 바글바글대서 매번 당황하는데 생각보다 젊은 친구들이 많은 것에 놀랐습니다. 다들 머리 빠지는게 겁나긴 하나봅니다. 머리 숱 없는 청년에서 중년 대머리 독수리로 진화하는 것을 원하는 이들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진료시간은 매우 짧습니다. 평균 5분컷입니다. 마치 테이블 회전 속도가 회전율 빠르기로 유명한 국수집 뺨치기에 대기인원이 바글바글 댄다고 해서 너무 오래 걸릴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의자에 앉아 대기하면서 웹툰 몇편 보고 있으면 금방 자신의 순서가 오지요. 의사분 2명이서 돌아가며 진료를 하기에 더욱 속도가 빠릅니다.
참고로 저는 탈모약 모나드 정을 처방 받았습니다.
탈모약으로 매우 유명한 프로페시아는 물론 좋지만 너무 비싸기 때문에 모나드 정등 다른 비슷하고 저렴한 약들로도
탈모 방지 효과는 충분하다고 하더군요.
부작용으로 정말 가끔 성욕감퇴등이 있어서인지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자녀 계획도 물어보시던데 음
아직은 계획이 없다고는 했지만..허헛 괜히 불안해졌습니다. 단백질 많이 먹고 운동 열심히 해야겠네요.
● 종로5가 보령약국 위치
보람의원 나오자마자 바로 앞에 보령약국이 위치해 있습니다. 보람의원 ▷ 보령약국 코스는 탈모인의 국룰입니다.
보령약국이 탈모약 저렴하기로 유명하죠. 구석 끝으로 가면 처방전 받는 곳이 나옵니다.
모나드 정 3개월치 90정 가격이 지금 95,000원 정도 하더군요. 프로페시아가 10만원이 넘었던 거로 기억하는데
더욱 저렴하고 효과 비슷한 약들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모나드 정!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정말 잘 맞는 탈모약입니다.
실제로 모나드정을 5개월 정도 복용했을 때 머리가 좀 채워진 느낌이 들더군요. 주변인들에게 물어봤을 때도 확실히
모발이 풍성해졌다고 하니 기쁨의 눈물이 흘렀습니다.. 탈모에 대한 공포감에서 조금은 벗어났지만 이거 먹다 끊으면 다시 머리가 빠진다 생각하니 평생 모나드 탈모약을 끊을 수 없을 것만 같습니다.. 모나드 정의 노예가 된 것 같아 그것은 좀 슬픕니다. 저는 자기전에 매일 1개씩 복용하는데 가끔 까먹는 경우도 있으니 알람은 필수!
● 종로5가 광장시장
보령약국에서 탈모약을 처방 받고 나오면 바로 건너편에 광장시장이 보입니다. 당장 광장시장에 가서 초입쪽에 있는 찹쌀떡을 사먹으세요. 엄청 맛있습니다. 코로나19가 무서워 광장시장에 깊이 들어가보진 못했지만 사실 안에 들어가면 맛있는 음식들 엄청나게 많습니다. 코로나가 확실히 사라지면 당장 광장시장 가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말거에요.
그럼 이만 종로5가 보람의원 보령약국 탈모약 가격 포스팅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