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자동차

테슬라 모델Y 가격 실구매가

by 이케멘보이 2021. 2. 13.

◇ 테슬라 모델Y 가격 실구매가

드디어 테슬라의 새로운 전기차 모델Y가 국내에 공식 출시합니다!

현대차 역시 아이오닉5 공개 예정으로 테슬라의 모델Y와 한판 붙을 예정인데요!

과연 테슬라의 새로운 전기차 모델Y의 가격 실구매가 장단점 등은 어떻게 될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테슬라 모델Y가 궁금하시다면 계속 봐주세요 !

 

테슬라 모델y 가격 실구매가

○ 테슬라 모델Y 가격 실구매가

테슬라 코리아에서는 2월 12일 전기자동차 테슬라 모델Y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며 주문 접수를 게시했습니다.

당초 현대 전기자동차 아이오닉5와 테슬라 모델Y는 가격이 6000만원 이하로 정해질 것으로 예상되었는데요.

현재 국내에서 전기자동차가 6000만원 이하의 가격이라면 정부보조금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테슬라의 모델Y와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비교를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링크 참고해주세요!

 

 현대차 주가 테슬라와 전쟁!

 

현대차 주가 테슬라와 전쟁!

◎ 현대차 주가 테슬라와 전쟁! 1. 현대차 아이오닉5 VS 테슬라 모델Y 2 현대차 주가 전망 3. 현대차 주가 분석 마무리 국내 코스피 상승을 주도하는 현대차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

2kemenboy.tistory.com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테슬라 모델Y 가격과 실구매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테슬라 모델Y 가격 실구매가

테슬라의 모델Y는 기본 모델인 Standard Range 트림, Long Range, Performance 트림 총 3가지를 공개했는데요.

이 중 모델Y의 Standard Range 와 모델3 Standard Range PLUS, Long Range 는 6000만원 이하의 가격이기 때문에 보조금 전액을 지원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정부는 2021년부터 9000만원 이상 전기차는 보조금 지원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5000~9000만원 미만의 전기차는 50%만 지급합니다)


테슬라 모델Y의 판매 가격은 정부 지원금을 전액 받을 수 있는 Standard Range 5999만원 ~/ Long Range 6999만원~ / Performance 7999만원~ 입니다!


같이 출시된 2021년형 모델3 는 외관 디자인부터 많은 것들이 바뀌었는데요. 

작년 11,003대나 팔리며 국내에서 제일 많이 팔린 전기자동차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2021년형 모델3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2월 13일부터 전시될 전망이며 Standard Range Plus 5479만원~ / Long Range 5999만원~ / Performance 7479만원~ 입니다.

 

테슬라 모델Y의 성능은 전기차 중에서도 압도적인데요. 

테슬라 모델 Y의 성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테슬라 모델Y 성능

테슬라의 모델Y 주행 가능거리는 최대 511km로 업계 최고 성능을 자랑하며 최고 속도는 250km/h입니다.

또한 모델Y는 5인승 혹은 7인승 시트 구성이 가능한데 7인승 옵션은 아직은 없습니다.

7인승의 경우 국내 출시는 추후 이루어질 예정이며 15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차량의 모든 기능을 사용 가능합니다.

 

미국 도로교통안전국의 2021년 차량 안전도 테스트에서 별 5개의 등급을 얻으며 안전성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에 대해 아직 익숙치 않아 불안감을 느끼는 이용자 분들이라면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테슬라 코리아에서는 2021년 전국 27개의 장소에 수퍼차저 스테이션 설치를 할 전망이며 상반기 중 공공 급속 충전소에서 사용 할 수 있는 CCS1 충전 어댑터 출시를 계획 중입니다. 아직 전기차에 대한 인프라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제는 점점 전기차 충전 시스템이 확충되고 있는 상황이니 슬슬 관심을 가져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서비스센터 역시 2021년 성수,광주,제주,대구 등 전국 최대 8개가 들어서며 일부 지역은 테슬라 스토어 + 서비스센터가 합쳐진 테슬라 센터가 오픈됩니다!

 

○ 테슬라 모델Y 구매하기(www.tesla.com/ko_KR/)

테슬라 모델Y 구매(www.tesla.com/ko_KR/)는 테슬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테슬라 매장에서는 2월 13일부터 정상영업을 하며 테슬라 샾에서는 차량 악세서리, 부품, 의류, 충전 제품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전기차 시장을 평정한 테슬라의 이번 신모델 역시 국내를 휩쓸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경쟁할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도 무척 기대됩니다.

현대의 전기차 아이오닉5는 외부 디자인부터 혁신적이고 국내 최초 전기차 플랫폼 E-GMP의 성능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과연 현대차가 애플과 협력을 하지 않아도 충분한 독자적인 전기차 기술 퀄리티를 인증할 수 있을지!

역시 테슬라의 모델Y가 또 다시 전기차 시장을 평정할 것인지! 앞으로가 너무 기대됩니다!

기아차 주가 전망 애플카의 진실

 

기아차 주가 전망 애플카의 진실

기아차 주가 전망 애플카의 진실 ◇ 기아차 애플카 생산설 ◇ 기아차 주가 급등 계속될까? 애플카와의 협력이 무산됐다는 소식에 현대차 그룹의 주가가 하락했는데요! 이대로 현대 기아차와 애

2kemenboy.tistory.com

애플카 만든다! LG전자 주가?

 

LG전자 주가?

LG전자 주가? LG전자가 모바일 철수 검토 한다는 소식에 목표주가가 20만원대로 상승했는데요! 스마트폰 사업부 매각 방안을 검토한다는 소식에 LG전자의 주가가 크게 뛰고 있습니다! 마그나와 합

2kemenboy.tistory.com

명신산업 주가 테슬라 관련주

 

명신산업 주가 테슬라 관련주

명신산업 주가 테슬라 관련주 - 테슬라 관련주로는 명신산업, 센트랄모텍, 삼성SDI 등이 있는데요. 우리는 오늘 명신산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1년 1월 12일 센트랄모텍이 특히 크게 주가가

2kemenboy.tistory.com

현대차 애플카 협력!

 

현대차 애플카 협력!

현대차 애플카 협력! 현대차 애플카 협력! 현대자동차가 애플의 전기차 애플카를 같이 생산한다는데 협의중이라고 하는데요. 1월 8일 현대차는 애플이 애플카 출시를 위해서 현대자동차 그룹에

2kemenboy.tistory.com

포스코 케미칼 주가?

 

포스코 케미칼 주가?

포스코 케미칼 주가? 포스코 케미칼 주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에도 너무너무 잘나가는 테슬라와 그 관련주중 하나인 포스코 케미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포스코 관련주들이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