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핫이슈

서예지 학력위조 스태프 갑질?

by 이케멘보이 2021. 4. 15.

■ 서예지 학력위조 스태프 갑질?

 

- 서예지 학력위조 논란

- 서예지 스태프 갑질 논란

- 서예지 학폭 논란

 

동료 연인 배우 김정현에 대한 '가스 라이팅' 의혹이 있는 서예지가 학력위조와 스태프 갑질 논란까지 터졌는데요. 

서예지 학력위조와 스태프 갑질은 또 무슨 일인지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서예지
서예지

□ 서예지 학력위조 논란

서예지에 대한 논란이 터진 계기는 상대 연인 배우 김정현 '가스 라이팅' 논란인데요. 서예지가 김정현을 조종해 드라마를 하차시켰다는 것인데요. 서예지 측은 이러한 의혹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김정현이 드라마 촬영 중인 서예지에게 '키스신 촬영하지 마' 하면 서예지도 '그럼 너도 하지마' 라는 등의 연인 간 흔한 대화였다는 것인데요.

서예지의 김정현 가스라이팅 사건은 서예지의 학력위조 논란까지 번지게 됩니다. 

가스 라이팅과 스태프 갑질과 학폭 모두 다 해서는 안될 행동들이지만 학력위조는 단순한 인성 논란으로 그치지 않을 사안이기에 매우 중대한데요.

때문에 서예지의 납득할만한 해명이 빠르게 필요한 상황입니다.

 

4월 14일 스페인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의 관계자는 '서예지의 합격 여부를 확인해줄 수 없다'는 공식 답변을 남겼는데요. 학교 측에서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을 해줄 수 없으며 원칙적으로 수험생의 합격 여부를 알리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서예지는 데뷔 후 스페인 유학 생활을 여러 번 언급하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스페인 명문 콤플루텐세 대학교에 합격 후 신문방송학과에서 공부를 했고 치아 교정 때문에 잠시 한국에 들렀을 때 캐스팅 제의를 받아 배우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연예계에 입문하면서 자연스레 학업을 이어가지 못했다는 것인데요.

 

과거 TV 예능 '아는형님'에 출연해 직접 스페인 대학교에 다녔다고 밝혔으나 스페인 유학기간이 길지 않은 서예지가 콤플루텐세 대학교에 합격했다는 사실을 믿기 힘들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또한 서예지의 지인들 역시 서예지의 대학교 입학 사실을 부정하는 의견이 많아 더욱 의심이 가는 것인데요. 

 

콤플루텐세 대학교는 스페인 수도 마드리 등 위치한 최고 명문 대학이기 때문에 외국인 입학 전형의 수준 역시 매우 엄격하기 때문입니다. 

 

서예지가 직접 대학교 입학 관련 서류들을 공개하지 않는 한 의혹은 시원하게 가시지 않을 전망입니다.

□ 서예지 스태프 갑질 논란

온라인 상에서 서예지와 함께 일한 스태프들의 폭로가 이어지며 다시금 논란이 가중되고 있는데요. 과거 서예지 네이버 지식인 갑질 폭로 댓글이 재조명된 것입니다. 2017년 네이버 지식인에 질문자가 '서예지 님 인성 좋나요?'라는 글을 게시했는데요. 20년 7월에 작성된 질문 답변자는 '몇 년간 함께 서예지 씨와 일했는데 다시는 엮이고 싶지 않다. 서예지와 같이 일하면서 너무 많이 울었고 힘들어서 TV에 나오면 손발이 떨린다' 고 회상했는데요.

 

'만약 허위사실 유포로 경찰서에서 만난다면 그 언니는 할말 없을 듯' 이라며 21년 2월 추가로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 글쓴이는 4월 13일 또 답변을 남겼는데요. '드라마 시간 사건은 이미 업계 사람들에게 익히 들어 놀랍지 않다. 스태프로 같이 차 타고 이동하며 몇 년간 욕설은 기본이며 차에서 흡연해 간접흡연 피해는 다반사였다. 담배 심부름 중 작은 실수 하나 했다고 면전에 담배 연기 뿜으며 혼냈다' 고 폭로했는데요.

 

또 다른 서예지와 같이 일했던 사람이라는 사람이 '인과응보라고 생각이 들어 기분 좋았습니다. 저도 똑같이 겪었던 일이며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너무 비슷해서 소름이다' 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글쓴이는 '서예지는 늘 배우는 감정적으로 일하는 사람들이니 스태프들이 전부 맞춰줘야 한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지만 정작 본인 스태프의 인격은 무참히 짓밟았다. 스태프들이 그만둘 때마다 이 바닥 좁으니 입조심해라 등 협박까지 일삼았다고 하네요.

 

이러한 폭로들이 전부 사실이라면 서예지의 사과가 빠르게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 서예지 학폭 논란

서예지의 학폭 논란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학폭 논란에 대한 자세한 기록은 아래 글 참고 바랍니다!

서예지 학폭?

 

서예지 학폭?

□ 서예지 학폭? 네이트판에 서예지 학폭 의혹 관련 글이 올라오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현재는 글이 삭제되었는데요. 다양한 폭로 글들이 올라오며 과연 무엇이 진실인지 알 수 없는 상태입

2kemenboy.tistory.com

지금까지 서예지 학력위조 논란과 스태프 갑질 논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면 좋을 내용들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

 

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

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 오늘은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최강 동안 치과의사 유튜버 이수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의학계의 김사랑' 이라고 불릴 정도로 나이가 믿기지 않는

2kemenboy.tistory.com

이재영 이다영 근황 학폭 피해자 고소 김연경 불화

 

이재영 이다영 근황 학폭 피해자 고소 김연경 불화

◆ 이재영 이다영 근황 학폭 피해자 고소 , 부모 국민청원 김연경 불화 여자 프로배구단 흥국생명 소속인 이재영 이다영 자매의 과거 학교폭력이 엄청난 논란 중인데요. 최근 이재영 이다영 자

2kemenboy.tistory.com

보겸 윤지선 보이루 논문 논란 총정리!

 

보겸 윤지선 보이루 논문 논란 총정리!

□ 보겸 윤지선 보이루 논문 논란 총정리 윤지선 교수가 쓴 유튜버 보겸 관련 논문이 큰 논란을 빚고 있는데요. 유튜버 보겸의 유명 유행어인 '보이루'를 보x + 하이(Hi)의 합성어로 초등학생부터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