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학폭?
□ 서예지 학폭?
네이트판에 서예지 학폭 의혹 관련 글이 올라오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현재는 글이 삭제되었는데요.
다양한 폭로 글들이 올라오며 과연 무엇이 진실인지 알 수 없는 상태입니다.
서예지 학폭 의혹글 전문을 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서예지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해 스타반열에 오른 대한민국의 대표 미녀 여배우입니다!
170cm에 달하는 큰 키에 작은 얼굴 낮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서예지인데요.
최근 불거진 연예계 학폭논란에 서예지 역시 이름을 올리며 논란을 낳고 있습니다.
21년 2월 22일 네이트판에 '서예지도 학폭' 이라는 글이 게시되는것이 시작이었습니다.
네이트판 글쓴이는 트위터에서 서예지도 학폭이라는데 진짜야? 라는 글을 게시했고 댓글에
' 중학교 동창인데 왜 여태 말 안나오나 했다 진짜 개양아치였고 학교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었음 애들 괴롭히고 돈 뺐고 선배들이랑 문란하게 지냈다' 며 폭로했습니다.
20년 7월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서예지 인성' 관련 글에 의하면 '몇년 같이 일한 사람으로 다시는 엮이고 싶지 않네요 일하며 엄청 힘들어서 TV에 나오면 손발이 떨려요' '중학교 동창인데 일진이었고 애들 괴롭히고 서예지를 모르는 애가 없었어요. 일진 관련 글 업로드될 때마다 지워지는거보면 소속사에서 관리하는 듯' 이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그치만 이에 반박하는 네이트 댓글이 달리며 진실공방이 벌어졌습니다.
과연 무엇이 진실일까요?
'아 웃겨 내가 나이먹고 이런 글 쓰는거 처음. 사실 아니면 어쩌려고 이딴 글들을 쓰는거지? 나 서예지 중2때 같은 반. 실명댈 수 있음 내가 기억나는건 우리 반에 문xx라는 왕따인 여자애가 있었어. 반에 노는 정xx 라고 학교 잘 안나오는 남자애가 있었는데 그 남자애가 여자애 괴롭히고 슬리퍼 뻈고 그래서 그 여자애가 울고 있었지. 서예지는 중학교 때부터 키크고 깡좋고 그랬음. 서예지가 그 여자애 우는거보고 남자애한테 가서 슬리퍼 뺐고 여자애한테 사과하라고 그래서 남자애가 쫄아가지고 그 여자애한테 사과함. 그 여자애는 서예지한테 고맙다고 감동함. 이건 내가 같은 반이어서 알고 있음. 일진은 서예지가 아니라 따로 있었고 서예지는 오히려 일진애들과 싸웠지 중학교때도 서예지는 예뻐서 일진애들한테 질투 많이 받음.'
이 주장에 따르면 서예지는 학창 시절 인성이 좋았다는 것인데요. 서예지는 과연 학폭을 했을지 아니면 정의로운 학생이었을지 논란이 불거지는 가운데 서예지는 아직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