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인

로제 포스터 Gone 화제인 이유?

by 이케멘보이 2021. 4. 5.

로제 포스터 gone 화제인 이유?

로제의 티저 포스터가 매우 화제입니다.

블랙핑크의 YG엔터테인먼트는 로제의 포스터를 공식 블로그에 게시했는데요!

로제의 포스터 GONE이 화제인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계속 봐주세요!

 

로제-포스터
로제 gone 포스터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곡 gone이 공개되었는데요. 몽환적이며 쓸쓸한 로제의 gone 포스터가 매우 느낌 있습니다.

gone은 로제의 솔로 앨범 R의 서브 타이틀 곡으로 이미 티저 영상부터 유튜브 5000만 뷰를 훌쩍 뛰어넘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로제는 호소력 짙은 보컬뿐 아니라 섬세한 연기까지 완벽했는데요. 로제의 첫 솔로 앨범 R의 타이틀 곡 'On The Ground'는 5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찍어 미국 글로벌 빌보드 200 차트 1위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미국 빌보드 차트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top 100 차트에서 역대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고 순위를 기록한 로제는 후속 뮤직비디오인 Gone을 공개하며 이 곡도 화려하게 치솟을 준비 중입니다.

 

당연히 on the ground의 대박은 로제의 gone 역시 기대하게 만드네요!

멋진 로제의 Gone 뮤직비디오는 21년 4월 5일 0시에 유튜브에 게재되었는데요!

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블랙핑크의 로제 솔로곡 Gone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보시죠!

 

로제 Gone 뮤직비디오 보기!

Gone의 유튜브 조회수도 얼마 안 가 곧 억대를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같이 보면 좋을 정보들입니다!

찬열 로제 열애설? 엑소 찬열 10명과 바람 폈다 폭로

 

찬열 로제 열애설? 엑소 찬열 10명과 바람폈다 폭로

찬열 로제 열애설? 엑소 찬열 10명과 바람폈다 폭로 SM엔터테인먼트의 레드벨벳 아이린이 최근 인성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이번에는 SM엔터테인먼트 엑소 찬열의 사생활 폭로글이 큰 화제가 되고

2kemenboy.tistory.com

제니 1위 유튜브 구독자 최단기간 100만 돌파!

 

제니 1위 유튜브 구독자 최단기간 100만 돌파!

제니1위 유튜브 구독자 최단기간 100만 돌파! 제니 1위! 유튜브 구독자 최단기간 100만 돌파! - 제니 실버버튼 + 골드버튼 제니가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엄청난 대기록이 그 증거인데요

2kemenboy.tistory.com

제니 지디 커플 디스패치

 

제니 지디 커플 디스패치

◇ 제니 지디 커플 디스패치 대박 스타 커플이 탄생하는 것인가? 빅뱅의 지드레곤과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소속사인 YG는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전했는데요. 디스패치가 간만

2kemenboy.tistory.com

블랙핑크 리사 살해 협박 YG 강경대응!

 

블랙핑크 리사 살해협박 YG 강경대응!

블랙핑크 리사 살해협박 YG 강경대응! 세계적 K팝 아티스트 '블랙핑크' 의 리사가 신변을 위협 받았습니다. 한 유저는 '블랙핑크가 컴백 무대에 오르면 리사를 총으로 쏠 것이다. 리사의 얼굴을

2kemenboy.tistory.com

블랙핑크 컴백 빌보드 최고 기록!

 

블랙핑크 컴백 빌보드 최고기록!

블랙핑크 컴백 빌보드 최고기록! KPOP 최고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가 6월 26일 컴백을 확정했는데요.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6월 10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컴백 티저 포스터를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