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인

빅뱅 탑 근황 공개!

by 이케멘보이 2020. 5. 11.

빅뱅 탑 근황 공개!

빅뱅의 탑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5월 10일 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동영상을

게시했는데요.

2초 정도 짧은 영상 속에 탑은 별 다른 말 없이

카메라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같이 공개된 셀카는 베이지 색 아우터를 입은 채

펌을 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빅뱅은 탑을 비롯해서

태양,대성,지드레곤 등 다른 멤버들 역시

이번 3월에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했는데요.

5월 4일에도 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한 바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이 사진인데요.

흑백 사진 속에서도 강렬한 눈빛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제가 모르고 있던 충격적인 사실 하나를 제가 

알아냈습니다!

빅뱅이 지난 4월 '코첼라 벨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

로 컴백할 예정이었는데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연기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빅뱅을 다시 볼 수 있었는데 ㅠㅠㅠ

참고로 탑은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서 

무려 1억을 기부했었다고 합니다.

5월 3일 yg엔터테인먼트에서는 탑이 

희망브리지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원을

전달했다고 하는데요.

이 기부금은 의료진 방역 물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빅뱅의 탑은 2017년 2월 의무경찰에 입대했지만

과거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17년 6월 불구속 기소되어

1심에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의경 직위 해제된 탑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전환되어 작년 1월 26일부터 용산공예관에서 근무했습니다.

작년 7월 사회복무를 마치고 소집해제 되었는데요.

빅뱅은 승리를 제외하고 4인 체제로 활동을 재개할 것 같습니다.

승리의 버닝선 게이트 등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빅뱅이었지만

그들의 재능과 실력은 진짜인만큼

다시 돌아온 빅뱅의 모습을 빠르게 

보고싶네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