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핫이슈

제니 지디 커플 디스패치

by 이케멘보이 2021. 2. 24.

◇ 제니 지디 커플 디스패치

대박 스타 커플이 탄생하는 것인가? 빅뱅의 지드레곤과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소속사인 YG는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전했는데요. 디스패치가 간만에 대박 특종을 터뜨렸네요.

제니 지디 커플 증거 는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계속 봐주세요!!!

 

◇ 제니 지디 커플 인연

제니와 지드레곤의 인연은 2012년 지디의 뮤비가 첫 시작이었는데요. 솔로 앨범 'One of a Kind'에서 그XX 뮤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지디의 2집 타이틀곡 Black에 참여하기도 했는데요. 

이 둘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월드스타 입니다. 

◇ 제니 지디 커플 나이 차이

지디는 2021년 지디는 88년생으로 만 33살이며 제니는 96년생으로 만 25세 입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8살입니다!

◇ 제니 지디 커플 디스패치 포착!

어쩌다 제니와 지디의 은밀한 열애가 디스패치에 포착된 것일까요?

디스패치에 의하면 제니와 지디의 데이트는 지디의 집인 한남동 고급빌라에서 였다고 합니다.

 

지디는 본인의 펜트하우스 주차장 안에 있는 전용 엘리베이터를 통해 집으로 올라간다고 하는데요.

제니는 자신의 yg 카니발을 지디의 빌라에 등록했고 인증 절차 없이 자유롭게 출입했다고 합니다.

 

디스패치에 의하면 제니는 블랙핑크 스케줄이 끝나면 지디의 집을 찾는 일정한 데이트 패턴을 지속했다고 하네요.

YG 내부에서도 꽤 많은 사람들이 지디와 제니의 열애 사실을 알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현재 지드레곤은 솔로 컴백 준비에 열을 올리는 중이고 제니 역시 블랙핑크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지금 둘의 교제 

사실이 어떤 영향을 끼칠까요?

 

◇ 제니 지디 커플 디스패치 마무리

20년 5월에 제니가 첫 SNS 라이브 방송을 할 때 지드레곤이 깜짝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이때부터 연애를 했던 것인가 하는 추측을 낳고 있습니다. 디스패치에 의하면 제니와 지디의 연애는 1년정도 지속됐다고하니 시기적으로도 맞는 것 같습니다. 제니와 지디 커플의 열애설로 인해 소속사인 YG 역시 크게 당황했는지

"제니와 지디 열애설은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당사에서 확인하기가 어렵다 양해부탁드린다'

YG의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과연 제니와 지디가 열애설을 인정하고 당당히 YG 공식 커플로 자리매김 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제니 1위 유튜브 구독자 최단기간 100만 돌파!

 

제니 1위 유튜브 구독자 최단기간 100만 돌파!

제니1위 유튜브 구독자 최단기간 100만 돌파! 제니 1위! 유튜브 구독자 최단기간 100만 돌파! - 제니 실버버튼 + 골드버튼 제니가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엄청난 대기록이 그 증거인데요

2kemenboy.tistory.com

빅뱅 지드레곤 드디어 컴백!!!

 

빅뱅 지드레곤 드디어 컴백!!!

빅뱅 지드레곤 드디어 컴백!!! 드디어! 빅뱅의 리더 지드레곤이 돌아옵니다. 그야말로 왕의귀환!!! YG엔터테인먼트는 11월 2일 다양한 매체에 "지드레곤이 곡 작업중" 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드레곤

2kemenboy.tistory.com

빅뱅 탑 근황 공개!

 

빅뱅 탑 근황 공개!

빅뱅 탑 근황 공개! 빅뱅의 탑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5월 10일 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동영상을 게시했는데요. 2초 정도 짧은 영상 속에 탑은 별 다른 말 없이 카메라만 바라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