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인

아이린닮은꼴 여대생 치어리더 이다혜

by 이케멘보이 2020. 11. 10.

아이린닮은꼴 여대생 치어리더 이다혜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분은 바로바로

전주 아이린 으로 불리는 아이린 닮은꼴

여대생 치어리더 이다혜 입니다!!!

아이린닮은꼴 여대생 치어리더

이다혜는 1998년 8월 4일 생으로

키는 167cm A형입니다!

별명은 전주 아이린, 금손다혜, 갸다혜 등 

다양합니다!

레드벨벳 아이린 닮은꼴의 청순 비주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치어리더 이다혜!

부모님도 전부 기아 타이거즈의 팬인데요.

본인도 마찬가지로 KIA 타이거즈 팬입니다!

갸다혜라는 별명 역시 기아 다혜를 빨리

말해서 갸다혜 라고 하네요 :)

전라북도 댄스 경연대회에서

금상을 받은 경력이 있는데요.

어렸을 때 밸리댄스를 배워

춤추는 쪽에 관심이 많았다고 하네요!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중국어과에

19학번으로 재학 중인

여대생 치어리더 이다혜!

2020년 현재 재학 중인 한국어관광대학교 홍보대사로

선발되어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아이린닮은꼴 여대생 치어리더 이다혜는

2019년 오란씨 모델 선발 대회에 지원하기도 했는데요!

20살 떄 가족과 처음으로 광주챔피언스필드에 갔다가

치어리더 응원단을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되어

치어리더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9년 시즌 베트걸로 5월 24일 팬들 앞에

첫 모습을 보였고 응원단상은 5월 25일에 올라 데뷔했는데요!

치어리더 백넘버는 21번이라고 합니다.

21살에 치어리더를 시작해서 그렇게

선택했다고 하네요!

아이린 닮은꼴 여대생 치어리더인

이다혜가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이름은

'다혜하다' 

첫 동영상으로 아이즈원의

피에스타 커버 댄스 영상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소통이 매우

활발한 편이며 팬서비스도 매우 좋다 합니다!

전라북도 연고지를 두는 축구팀인

전북 현대 팬들에게도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하네요 :)

지금은 KIA 타이거즈 는 물론

청주 KB스타즈,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여대생 치어리더 이다혜가

좋아하는 음식들은 엄청 고칼로리 음식인데요!

몸매관리가 중요한 치어리더와는 상극인데

자기관리가 엄청 철저한듯 합니다!

아이린 닮은꼴 여대생 치어리더

이다혜는 감자튀김을 먹으려고 꼭

햄버거를 시킨다고 하네요!

제일 좋아하는 감자튀김 브랜드는

맥도날드 감자튀김이며 본인은

감자튀김을 많이 먹기 위해

꼭 라지세트를 시킨다고 합니다..ㅋㅋ

치어리더로서 유투버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이린 닮은꼴 여대생 치어리더 이다혜!

앞으로도 꾸준히 오래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