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TOP3

by 이케멘보이 2021. 3. 6.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TOP3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니 썸녀, 여자친구나 와이프에게 무슨 선물을 줘야할지 남자분들 고민이 많으시죠?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할 것들은 정말 수도 없이 많지만 우리 남자들 심리가 어떻습니까.

복잡한거 싫어하지 않습니까?

짧고 굵게 딱 화이트데이 선물 베스트 TOP3 를 추천드리니 이것만 보시면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자친구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TOP3 시작합니다!!!

 

화이트데이-선물-추천-썸네일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가성비 TOP3 

화이트데이 선물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것들로 TOP3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친구에게 제대로 점수 따고 싶은 남자분들이라면 당연히 아주 비싼 명품을 선물하는게 좋겠지만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현시국에 정말 부유한 분들이 아니라면 큰돈을 쓰기가 부담스러운건 사실이죠. 여자분들도 남자친구가 너무 비싼 선물을 준다면 기분이야 좋겠지만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겁니다! 

기껏 비싼 선물 준비해놓고 욕 얻어먹지 않도록 가성비 좋은 화이트데이 선물을 추천드리니 궁금하시다면 계속 봐주세요!

 

화이트데이-선물-마카롱
화이트데이 선물 마카롱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TOP 0 마카롱

설마 아직도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하려는 남자분들은 있는건 아니겠죠?!!!! 절대절대 네버 화이트데이에 사탕 선물은 안됩니다. 화이트데이에 사탕보다 차라리 초콜릿을 받고 싶다는 여자분들이 훨씬 많은데요.

이유는 뭘까요? 솔직히 사탕보다 초콜릿이 훨씬 맛있기 때문이죠. 우리 남자들도 다 알고 있는 답입니다.

네 인정할 시간이 왔습니다. 사탕 정말 NO맛 입니다.. 그치만 아무리 그래도 화이트데이는 전통적으로 캔디를 주는날, 즉 달달함을 선물해줘야 하는 날이니만큼 그 전통적 취지에 부합하기는 해야겠죠?

자 여러분 메모하세요! 암기하세요 시험에 나옵니다!

마카롱 선물하세요.

사탕 싫어하는 여잔 많지만 마카롱 싫어하는 여자는 없습니다. 리얼팩트입니다!!! 마카롱은 사실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 주는 것과 비슷한 기본중에 기본이기에 TOP3에 포함시키기는 좀 그렇죠. 그냥 기본템 장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카롱은 본 선물이 아닌! 애피타이저 선물! 설마 마카롱만 선물할 생각은 아니겠죠?! 설마?!!!!!자 그럼 지금부터 본 선물 들어갑니다!!!

 

화이트데이-선물-악세사리
화이트데이 선물 악세서리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TOP1  악세사리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으로 립스틱등의 화장품도 괜찮지만 솔직히 우리 남자분들 여자친구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 색을 알리가 없잖아요?! 우리가 누굽니까 여자 화장품 같은거 절대로 모르는 상남자!!!!!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정확히 알고 있다면 화장품을 사주어도 괜찮겠지만 그런게 아니라면 악세사리가 좀 더 안정성 면에서 낫습니다.

악세사리도 목걸이나 팔찌, 반지등 다양하고 브랜드도 굉장히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판도라 팔찌를 추천드려요

판도라가 여성분들에게 전반적으로 반응이 좋은 악세사리 브랜드기 때문에 기본빵은 확실히 치는데요.

판도라는 팔찌가 제일 유명합니다. 웬만한 여성분들이라면 판도라 하면 팔찌가 유명한걸 알기에 판도라 팔찌 사주면 아주 좋아하실겁니다! 판도라 반지도 괜찮겠지만 우리 남성분들. 여자친구 반지 호수 압니까?

알리가 없지!!! 우리는 상남자니까!!! 

그렇지만 손가락 호수에 맞지 않는 반지를 준다면 돈만 쓰고 신뢰도 잃을 겁니다.

'오빠는 내 반지 호수도 모르는구나.. 그동안 만나오면서 내 손을 전혀 안 봤나봐..'

같은 대사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상상만해도 끔찍하죠. 이쯤되면 하루종일 시달리거나 차일 각입니다.

따라서 악세사리 선물을 할거면 개인의 치수와 상관없는 팔찌나 목걸이를 추천드립니다!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TOP2  향수

무난하면서 있어보이는 향수!!! 대부분 여성분들은 꽃향기 느낌을 좋아한다는 통계가 있더군요.

르라보 향수나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등 비싸고 좋은 향수들이 많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르라보 상탈 33 향수 추천드립니다!

르라보 상탈 33 향수는 이름 그대로 33가지의 원자재가 들어간 제품인만큼 이름 값을 합니다.

르라보 상탈 33이 퀄리티도 좋지만 화이트데이 선물로 매우 좋은 이유는 따로있죠!

르라보 향수는 구매자들이 라벨에 원하는 이름과 문구를 새길 수 있는 라벨링 서비스를 할 수 있다는 것!

 

'(여자친구 이름)아 언제나 사랑해' 같은 라벨링을 해서 선물한다면 크.. 그날 밤은 불타버리는겁니다 후훗

명품 브랜드 + 개인에 특화된 이름과 문구 라벨링의 조합!!!

르라보 향수가 최강의 화이트데이 추천 선물인 이유입니다!!

르라보 상탈 33 향수가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시면 사실 향 좋은 향수 아무거나 사주셔도 여자친구가 충분히 좋아할 겁니다!

 

화이트데이-선물-에어팟프로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TOP3  에어팟 프로

에어팟 프로같은 전자기기를 여자들이 좋아할까?? 네 좋아합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 전자기기를 자기돈 주고 사고싶어하는 여자분들은 별로 없죠.

그치만 여자들도 실용적이고 비싼 전자기기를 매우 가지고 싶어합니다!!!

컴퓨터를 많이 쓰시는 여자분들이라면 맥북등을 사주어도 좋겠지만 누구나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지는 않는데요. 그치만 이어폰 안 쓰는 사람은 없죠? 에어팟 프로의 퀄리티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지만

노이즈캔슬링 기능등 엄청난 애플제품의 퀄리티를 체험해본다면 절로 선물해준 남친에 대한 사랑이 무럭무럭 샘솟을 것입니다. 에어팟 프로가 그렇게 좋은가? 하며 속으로 아직 의심하고 계시다면

에어팟 프로 일단 한번 써보세요. 그럼 이제 다른 이어폰은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사실 여유가 매우 많으신 분들이라면 그냥 명품관 들어가서 잘나가는 상품 아무거나 사서 여자친구분에게 선물해주시면 충분합니다!

마지막으로 같이 보면 좋을 선물들 정보 추천드리니 참고하세요 :)

 

애플 에어팟맥스

 

애플 에어팟맥스

애플 에어팟맥스 애플 에어팟맥스 애플에서 2020년 마지막 신제품이 공개되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에어팟 시리즈의 신작 헤드폰인 에어팟 맥스 입니다! 애플 에어팟맥스 이미 헤드폰 시장은 소

2kemenboy.tistory.com

애플 맥북 에어 m1 색상 스펙 512GB

 

애플 맥북 에어 m1 색상 스펙 512GB

■ 애플 맥북 에어 m1 색상 스펙 512GB □ 신형 맥북 에어 출시 소식 □ 신형 맥북 에어 M1 색상 및 스펙 □ 신형 맥북 에어 호환성 □ 애플 맥북 에어 M1 다음 모델 M1X 노트북을 구매할 생각이 있으신

2kemenboy.tistory.com

설 선물 추천 TOP3

 

설 선물 추천 TOP3

● 설 선물 추천 TOP3 설 선물 추천 TOP3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발렌타인데이 등 겸해 여자친구 남자친구등 커플을 위한 선물! 부모님이나 나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선물! 그리고 실속

2kemenboy.tistory.com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내일이면 곧 어버이날 5월 8일이네요!!! 대체 이번 어버이날은 무슨 선물을 드려야할지!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여건도 평소와 다른데 어떻게 해야 가장 좋을

2kemenboy.tistory.com

갤럭시S21 사전예약 가격 스펙 총정리

 

갤럭시S21 사전예약 가격 스펙 총정리

◎ 갤럭시S21 사전예약 가격 스펙 총정리 □ 삼성 갤럭시S21 출시 !!!! 사전예약 가격 스펙 총정리 삼성 갤럭시 S21이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1월 15일부터 시작되는 갤럭시S21 사전예약에 맞추어 최대

2kemenboy.tistory.com

아이오닉5 가격 보조금 스펙

 

아이오닉5 가격 보조금 스펙

◎ 아이오닉5 가격 보조금 스펙 현대차가 드디어 아이오닉5를 출시합니다! 아이오닉5는 현대차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를 통해 생산되는 첫 전기차 인데요. 벌써 아이오닉5의 국내 사전계약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