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홍대 댄스학원 kpop댄스 배우기 -블랙핑크 kill this love

by 이케멘보이 2019. 5. 10.

유후

춤을 사랑하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이 너무 좋아져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곡도

제가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바로 

블랙핑크의 신곡!!!

kill this love 입니다>_<

워후~~~

블랙핑크는

컴백을 할때마다

안무들이 잇슈가 되는데

이번 안무들도 되게 기대가 됬었어요!!

 

역시나

실망시키지않는 블랙핑크의 안무!!

나오자마자 너무 배우고싶었는데,

신촌이지댄스는

바로 수업이 업데이트되서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블랙핑크 안무는

뭔가 힙합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움이 합쳐진 느낌이 강한데,

이 느낌을 내기가

어렵더라구요!

이지댄스 강사님은

그런 느낌 낼 수 있도록

잘 가르쳐주시는 것 같아요!

초보자들이 춤을 따라할 수 있도록?!

 

학원자체가

전문반위주가 아니고

취미반 위주의 수업이

대부분이기때문에

강사님들이 유독 많이

회원분들을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처음 학원다녔을 때

저는 기본기나 스트레칭 하는 방법을

잘 몰랐고

춤추는 것만 좋아하는 상태로 시작을 한거라

수업시작하고

스트레칭이나 그런게 

은근 어려워서 벙져있었는데

하나하나 많이 신경써주시더라구요 강사님께서!!

이지댄스 수업은

바로 안무를 나가는게 아니라

안무나가기전에

스트레칭이나 기초훈련

기본기들을 나가는데

왜 그걸 배우는지 안무를 나가보니까

너무 잘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오히려 이런 시간이

안무나가기전에 꼭 필요하구나

생각이 들정도??

평소에 춤추는 건 좋아했지만

장르없이 그냥 몸흔드는 걸 좋아했지

기본기라곤 전혀 없었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어려운 안무들을

못따라했엇는데

기본스텝들이나 웨이브하는 방법들을

체계적으로 순서대로 배우다보니

춤실력도 느는 것 같더라구요!!!!

춤추는게 더 재밌어진 것 같아요!!

춤은 그냥

따라하면 되는 건 줄 알았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그냥 따라하는 게 아니라

진짜 스킬과 느낌내는 방법들이

따로 있더라구요..

넘나 신기방기!!!!

강사님을 열심히

따라한 것 밖에 없는데

땀이 진짜 많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

운동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느는게 보이니까 재밌고!!!!!

정말 좋은 점밖에 없는 것 같아요!!!!

하이라이트 안무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kill this love의 하이라이트

총쏘는 안무인데

이부분을 제일 배우고 싶었는뎅

워후~>_<

너무 매력있는 이안무!!!

주책맞게 보기만 해도 설레네요 ㅋㅋㅋㅋ

사진으로

안무를 보는데도

몸이 들썩들썩 거리네요 ㅎㅎㅎ

다음엔 어떤 안무를 배울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영>_<

그럼 포스팅은 이정도로 마치고

마지막으로

수업영상이랑 학원지도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