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홍대댄스학원 이지댄스 ITZY - ICY 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10. 25.

홍대 댄스학원 이지댄스

ITZY - ICY 케이팝 안무 배우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도 추워져서 몸도 찌부둥하고

운동하기는 귀찮아서 몸부림치던 와중에 

신촌이지댄스에서 요즘 핫한

ITZY의 ICY 수업이 진행된다고 해서

들고왔어요!!! ><

처음 데뷔곡이였던

달라달라부터 있지 신드롬을 일으켰던

걸그룹이기 때문에 관심이 가기도 했고

다들 외모도 실력도 개성있게

통통 튀길래 항상 관심있게 지켜봤는데~!~!

이번 신곡 안무도 있지만의

개성이 너무 잘 들어나는 안무인거같아요~!

아기자기하고 러블리하다기 보다는

활발하고 경쾌한 안무랄까요? ㅎㅎ

있지 안무는 정말 다이어트에 찰떡인거같아요!! 꺄아

요즘 회사에서 일하면서

움직이질 못하니까

몸도 안좋아지고 살찌고

자도 자도 피곤한 기분이

없어지질 않았었는데

확실히 사람은 움직여야되나봐요 !!

춤이라는

새로운 취미생활을 시작하고

아침에 일어날 때 개운한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요즘 트렌드 춤들을 배우며

뭔가 젊어지는 느낌도 들고? ㅋㅋㅋ

살도 빠지고 활기도 찼고

참 좋은 점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

전 걸그룹댄스가

이렇게 운동이 될거라곤

생각을 못했거든요 ㅋㅋㅋ

예쁘게 보이려면

쉬운 동작들로만 추겠지라는 

저의 단순한 생각과는 다르게

wow.... 신세계를 만났습니다 ㄷㄷ

신촌이지댄스에서는

남자쌤에게도 걸그룹춤을 배울 수 있더라구요!!

여자춤은 여자가 잘 출거라는 생각도

알고보니 저의 편견이었더라구요ㅜㅜ

강사님들마다 느낌과 춤스타일이 다르셔서

같은 안무를 배워도

다르게 배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ㅡ^b 굳굳

여자쌤한테 안무를 배울땐

뭔가 특유의 여자쌤의 느낌이라던지

 feel을 따라해도 뭔가 어렵다는 생각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남자쌤한테 배우니 오히려 저는

간단하고 깔끔한 동작을 배우니

왕초보로써 딱이더라구요 ㅋㅋㅋ

 

신촌이지 쌤들이 너무 잘추시고 잘알려주시는데

제가 왕몸치라서ㅜㅜ

걱정을 진짜 많이 했었거든요..

걱정했던게 민망할만큼

지금은 꾸준히 수강해서

이젠 나름 자신감도 생기고

춤도 늘고 춤에 흥미가 생겨서

여기저기 자랑하고다녀서

다음주에 친구도 같이다닌다고

등록하러 오기로 했네요 ㅋㅋㅋㅋ

무료했던 일상을

보내고 계신다면

신촌이지댄스에서

재밌고 쉽게 춤을 배우며

활기를 얻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