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홍대댄스학원 얼반댄스 No guidance 춤 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11. 29.

안녕하세요~!

음악과 춤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기분전환이 될 수 밖에 없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신촌이지댄스의 얼반수업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얼반이라는 장르가

춤추는 사람이 아니고는

생소할 수 있다고 해요!!

저도 처음에 urban이라고 하길래

urban은 무슨춤이야? 라고 물었을 때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이지댄스에가서

처음 상담받았을 때가 생각나는데요!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바로 등록을 해버렸었어요 ㅋㅋㅋ

얼반이라는 장르는

가수로는 박재범을 예시로 들 수 있는데

여러가지 장르가 어우러져서 뒤섞이면서

댄서의 개성이 더욱 드러는 춤이라고 해요!!

다양한 동작과 느낌의 안무를

배울 수 있다니

전문적으로 배우지않아도

취미로 다양한 장르를 배울 수 있고

같이 배우는 회원님들도

직장인이나 대학생 , 주부 등등

저처럼 춤을 즐기러 오신 분들이라서

더 클래스에 적응하기가

빨랐던 것 같아요 !!

남자강사님에게 배울 수 있는

빠운스나 필링들을

취미반에서도 배울 수가 있다니!!

방송댄스는 요즘 너무 핫하지만

방송댄스는 너무 많이 봐서

다른 걸 배우고 싶었거든요 !!

근데 춤을 전문으로 출 게 아니다보니

뭔가 다니기 애매하고 그랬었는데

이지댄스의 이수업이 딱인듯한 느낌을 받고

바로 수강했지 뭐에요 ㅋㅋㅋ

안무만 보고

처음엔 어려울 것 같아서

걱정 많이 했었는데

초반에 바로 안무를 나가는게 아니라

몸 풀때 기본기 스텝이나 웨이브 같은 동작들을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

기본기할 때 알려주셨던 동작들이

안무에 나오니까 ㅋㅋㅋ

초보지만 수월하게 따라갈 수 있더라구요!!

저도 따라가고 있는 제자신이

너무 신기했던..ㅋㅋㅋ

평소에 일다니면서

운동을 안하니까

몸이 안좋아지고 살찌는 걸 느껴서

억지로라도 운동해야겠다 싶었는데

헬스나 요가 다니는 건

너무 재미없을 것 같아서ㅠㅠ

고민하다가 뭔가 재밌을 것 같아서

춤학원을 알아봐서 다니게된 케이스거든요!!

등록해놓고 꾸준히 못다니면 어떡하지

생각했었는데

너무 재밌어서

못나가기는 커녕 매일 가고싶어지는 거 있죠ㅋㅋㅋ

다음주엔 친구도

같이다니기로 했습니다!!

시간대도 다양하고 수업도 다양하고

할인이나 이벤트도 진행해서

지금 등록하는게 제일 저렴해서

전 추가등록도 했답니닼ㅋㅋㅋㅋ

 

저처럼 무료한 일상속

기분전환이나 취미생활을 찾는 분들

운동하고싶으신 분들

다이어트를 하고싶으신 분들 등등

리프레쉬가 필요한 분들은

신촌이지댄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어디서도 배워볼 수 없는

멋스러운 느낌으로

장기자랑같은 곳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

음악이 흘러나올 때

어디서든 즐기고 싶으신 분들 !!을 위한

학원이지않을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수업영상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몸치 박치인 저도 

나름 음악에 맞춰 따라가고 있다는건

어떤 분이라도 할 수 있답니다!! 

자신감을 갖고

궁금한 점은 학원으로 문의주시면 된답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