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홍대댄스학원 방송댄스 페이버릿 LOCA 춤 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4. 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학원의 수업을 포스팅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춤추는 거 좋아하시나요~?

제가 너무 운동을 안해서 재미도 있고 운동도 될만한 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신촌이지댄스 춤학원인데요 !!^^

오늘은 이지댄스신촌점의 #kpop 수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외에서는 kpop 이 정말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그래서그런지 안무배우러 외국인분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

 

워낙 요즘 아이돌들이 춤을 잘 추니까

전 사실 처음 배우러 갔을 때 걱정이 더 많았어요~

춤은 추고 싶은데, 

너무 나만 못따라가면 어쩌나 나만 못하면 어쩌나 싶었거든요..!!

제 생각과는 다르게 수월하게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수업 시작하고 바로 안무를 나가는게 아니더라구요!!

수업전 스트레칭부터 기초훈련 웨이트같은 운동도 하고

안무에 나가는 기초동작들을 단계별로 배우게되니

이해도 쉽고 초보인 따라가기가 쉽더라구요!!!

#신촌춤학원 #이대춤학원 #홍대춤학원

#합정춤학원 #상수춤학원 #망원춤학원

저처럼 춤을 춰보신 적 없는 분들은

처음이라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을거에요~~

 

근데 신촌이지댄스는 #취미반 수업이 많아서 

잘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처럼 처음 춰보시는 분들이나

취미로 배우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일단 거기서 많이 위안이 되었구요 ㅎㅎㅎ

강사님도 돌아다니시면서 카운트세주시고 부족한 부분들 챙겨주시다보니

춤이 춰주실 수 밖에 없는 마술이랄까요~?

#다이어트 나 #취미 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릴 수 있는 수업인 것 같아요~~!!ㅇ0ㅇ

여자는 다이어트가 평생고민이잖아요>.<

제가 수업 후에 참기만 한다면 !!!!

재미가 보장된 다이어트라고 말할 수 있어요!!!

저는 제가 집에 가서 야식을 참지못하는게 문제이거든요..ㅎㅎㅎㅎㅎㅎ

뭐든지 즐겁게 하는게 중요하잖아요!?

제가 평소에 생각이 참 많은 편인데

춤을 추고나면 그래도 생각이 정리된 듯한 느낌?!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이정도면 거의 1석 2조 정도가 아니라 3조 4조정도~?

그래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더라구요!!

평소에 상담 문의가 많은 편이라

저는 처음에 전화연결이 좀 어려웠어요 ㅠㅠ

정원 마감되면 원하는 수업

못 들어갈 수 있으니 서두르셔야함 ㄷㄷ

고민 아무리 해봐야 한번 직접 보는게

백번 나으니!! 직접 찾아가서

알아보시는걸 강추드립니당 ㅎㅎ

다양한 프로모션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수업영상 첨부해드릴게요 ~!!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