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홍대댄스학원 몸치탈출 이지댄스에서 기초부터!

by 이케멘보이 2019. 5. 16.

슬슬 여름이 찾아오는 요즘

여름맞이 몸을 준비해야되는데,

어떤 운동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춤을 춰볼까하는 생각에

찾아가게된 신촌이지댄스 !!!!!

저는 춤춰본 적이 없어서

학원을 다니기까지 고민이 많았는데

여러학원을 알아보던 중

신촌이지댄스를 알게되었습니다!!

신촌이지댄스는

취미반과 전문반이 분리 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편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어요!

저는 취미반이라서 수업진행이 쉽고 재밌어서

참 좋더라구요!!

 

그래도 걱정되긴 했어요

아무리 취미라고 해도

다들 잘추고 나만 너무 못따라가면

창피할 것 같아서요!!!

그런데 신촌이지댄스에는

왕초보들을 위한

왕초보 수업이 있더라구요!!!

wow~!!!!!ㅇ0ㅇ

 

방송안무부터 매주 다른 스타일의 춤을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수업인데요, 

춤이 처음이라 전 뭐를 좋아하는지도 몰랐는데

덕분에 제가 뭘 좋아하는지도 알게 됐어요!!!

수업시간내내

안무를 나가는게 아니라

스트레칭이랑 간단한 웨이트후에

안무할 때 많이 쓰이는

기초동작들을 위주로 

알려주시더라구요~!!

 

전문적인 학원에서

춤을 처음 배워보는 입장으로써

기초동작들을 배울 수 있다는 거 자체가

너무 좋더라구요!!

오랜 전통 있는 학원이다 보니

아무래도 노하우가 많아서 그런지

초보부터 전문반까지 !!!! 

아무리 잘 가르쳐주시더라도

솔직히 

처음에 사람들앞에서 춤추는 거 자체가

부끄럽긴했지만

오히려 왕초보반이라 그런지

저처럼 부끄러워하시는 분들?

처음 춤을 춰보시는 분들이 많아서그런지

모두가 부끄러워해서

오히려 재밌기도 하고

수업분위기도 더 편하게 ?ㅋㅋㅋㅋ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수업영상도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자 그럼 다른 스타일의 춤을 봐보실까요?

제가 브루노마스를 좋아하는데

노래들도 진짜 좋아하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에 맞춰서

춤을 배우게 되서

학원에 적응하고나서는 

더 춤에 흥미를 붙일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운동과 살빼는 걸 생각하고

다니게된 춤학원이였지만

새로운 취미생활을 얻게된 것 같더라구요!!

제가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취미생활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저는 제가 살면서 춤을 춰본 적이 없으니까

당연히 재능이 없다고 생각했고

제인생에 웨이브는 물론이고

빠른 곡에 춤을 제가 출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었어요!!

확실히 수업 초반에 배운

기초스텝들로 꾸려진

안무들을 배우게되니

수업만 성실하게 열심히 들어도

강사님이 알려주시는 안무를

따라가는 저를 보면서

아 안되는건 없구나? ㅎㅎㅎㅎㅎ

진짜 걱정했던 제 모습들이 민망할 정도로

적응하게 되더라구요!!!

춤이 처음이신 분들이 많다보니

주눅들지도 않고

다같이 열심히 즐기는 분위기?

또 학원 분위기가 워낙 좋아서

맘편히 배울 수 있다는게

너무 만족스러운 부분이였답니다!!

저처럼 춤이 처음이신데

춤을 배워보고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학원에 전화나 카톡으로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면

아마 할수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실까 생각이 드네요!!

 

저같이 고민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단 생각에

수업영상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영상보시고

궁금한게 생기시면 

학원에 문의해보심 될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오늘 이만 물러나고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학원위치도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