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허벅지 안쪽 살 빼기 KPOP댄스 다이어트

by 이케멘보이 2021. 2. 26.

허벅지 안쪽 살 빼기 KPOP댄스 다이어트

허벅지 안쪽 살 빼기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또 KPOP댄스 다이어트 소개해드리려고 나타났습니다!!!

몸치탈출 +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는 일타쌍피 KPOP댄스 다이어트 의위엄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보통의 운동은 재미가 없어서 쉽게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되지만

신나는 노래를 들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면 흥이 두배로 나서 지치지도 않고 스트레스해소 까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허벅지 안쪽 살 빼기 정말 좋은 케이팝 안무 수업을 소개 해 드리기 위해 나타났답니다 

이번에 배워봤던 춤은 여자아이들 - 화 였습니다!!

춤도 딱 제 스타일이고 ,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좋은 노래여서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수업이었답니다 허허 초보자도 KPOP댄스 다이어트가 가능한지! KPOP댄스가 허벅지 안쪽 살 빼기에 얼마나 좋은지 궁금 하시다면 계속 쭉쭉 봐주세요!

 

허벅지안쪽살빼기-KPOP댄스-다이어트

● 허벅지 안쪽 살 빼기 원탑 KPOP댄스!

저도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것처럼 춤을 배워본 적이 없던 사람이라 KPOP댄스로 다이어트 하는 것이 과연

가능할까.. 다 어리고 춤 잘추는 분들만 있는데 내가 괜히 끼어서 민폐는 아닐지..ㅠㅠㅠ

하는 고민했었으나 다 쓰달제기없는 생각이었다는 것!!!!

 

저는 진짜 상상하시는것보다 더 몸치인데 , 확실히 아는 노래에 춤을 배워보니까 일단 신나더라구요 UP UP

뱃살이랑 허벅지 안쪽 살 빼기 위해서 시작한 방송댄스 배우기였는데 효과도 매우매우 좋습니당!!!

 

저가 간 댄스학원은 KPOP댄스 전문이기 때문에 레벨별로 KPOP수업이 다양해서 저같은 생초보는 생초보끼리만 모아서 방송댄스 수업을 진행했기 때문에 아주 편-안 했습니다!! 대부분 댄스학원에 이렇게 KPOP 초보반 있는 곳이 많지 않으니 잘 찾아보세요!

 

요즘 아이돌들이 진짜 춤을 멋지게도 추고 그만큼 체력이 소모되는 안무들이 많아져서

KPOP댄스 중에 뱃살 빼기, 허벅지 안쪽 살 빼기에 좋은 동작들이 엄청 많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가 수강했던 방송댄스 강사님은 남자분이셨는데 어떻게 몸을 쓰면 유연하게 쓸수 있는지도 엄청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이 나이에 학구열이 불타는 수업이었어요 ㅋㅋㅋ  이 춤이 골반을 퐉퐉 쓰는거라 중간에 거의 골반이 빠질뻔

했지만 스트레칭도 되고 거의 헬스를 하는듯한 운동량이었어요 ,, 하지만 헬스보단 전 댄스인듯 합니다 허허

 

밑에 첨부한 수업 영상을 같이 찍지는 못했지만(안무를 너무 못외워서..ㅠㅠ) 그래도 생각보다 잘 했던거같답니다 !!  저번에 암낫쿨도 엄청 재밌었는데 그만큼 재미난 수업이었어요 ㅋㅋㅋ 진짜 제가 이렇게 춤 추는걸 좋아하는 사람인줄 몰랐어요 새로운 취미를 찾은 느낌 ! 유산소운동도 미친듯 되니 수업 끝나면 땀범벅입니다 진짜 .. 제가 다니는 댄스학원은 인바디 기계도 있어서 1주일에 한번씩 꼭 재봄 ㅋㅋ 

 

또 살도 쭉쭉 빠지니 외모에도 신경을 쓰게 되더라구요 너무 겉멋이 드는건가 ,, ㅋㅋㅋ 

다음엔 보이그룹 춤 배워서 회사 장기자랑에서도 뽐내야겠어요 벌써 두근두근 된답니다

아 더 설명하기 전에 영상부터 즐감 하세요 !! 진짜 최고에요 

 

 

 

● 허벅지 안쪽 살 빼기 + 몸치탈출 = KPOP댄스 



뭐든 처음부터 잘할수는 없지만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반복댄스를 한다면 어느순간 춤에 적응되어있는 저를 발견

할 수 있답니다 ! 그래도 이춤은 최근 배웠던 현아 암낫쿨보단 어렵지 않아서 다행이였어요 후후 

그리고 계속 추다보면 약간의 요령이 생겨서 안무 외우는 속도도 엄청나게 빨라진답니다!!

 

처음 KPOP댄스에 입문하기는 어려워보일 수 있지만 일단 한번 도전 해 보신다면 어느순간 몸치탈출은 기본

댄스 실력자가 되어 있으실수 있답니다요 !!!! 좌절하지않는것이 포인트!!!

정말 걸그룹 , 보이그룹을 좋아하고 노래를 좋아하는 분들은 허벅지 안쪽 살 빼기도 덤으로 도와주니 그냥 지나치시면 안될 수업이랍니다!! 정말 강추!! ㅋㅋ

 

제가 다니는 댄스학원 강사님들께서는 노하우가 엄청나셔서 그런지 삐그덕 삐그덕 거리는 저를 만들어주셔서 엄청난 신뢰도를 가지고 있답니다 ,,, 집 가까운 댄스학원 가서 좋아하는 춤 배우시며 다이어트 하시는게 가장 좋지만 신촌홍대 가까우시고 KPOP초보반이 있는 학원에 가고 싶으시다면 저가 다니는 댄스학원 추천드릴게욥

 

저가 다니는 댄스학원은 이지댄스신촌점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문의해보세요! 꿀팁 하나 드리자면 미리 예약잡고 상담하러 가면 더 서비스 많이 준답니당 저는 그럼 이만 허벅지 안쪽 살 빼기 KPOP댄스 다이어트 포스팅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이어트운동 방송댄스 현아 암낫쿨!

 

다이어트운동 방송댄스 현아 암낫쿨!

○ 다이어트운동 방송댄스 현아 암낫쿨! 제 경험상 제일 효과가 좋아 가장 오래 하고 있는 다이어트 운동이 바로 방송댄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운동에 최고인 방송댄스 소개해드리려고 나

2kemenboy.tistory.com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동 원탑!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동 원탑!

○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동 원탑 강력추천!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밖에도 잘 못나가고 운동은 커녕... 집에만 틀어박혀 먹기만 하고 뱃살만 가득가득 찌고 있다면..! 최고의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