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합정댄스학원 트와이스 BDZ 방송댄스 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5. 15.

안녕하세요!

날이 너무 좋지 않나요 여러분~?

덥다고 하는 분들도 많은데

전 지금 날씨가 딱!! 좋더라구요>_<

이런 날은 또 집에만 있을 수 없죠!!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제가 다니고 있는

신촌이지댄스의 kpop 수업입니다!

 

이번에는 

트와이스의 bdz!! 불도저 안무를 나갔답니다!

여러분들은

트와이스 좋아하시나요?>_<

평소에 트와이스 안무들이

너무 예뻐서 배워보고싶었는데

이번 안무도 너무 기대가 되더군요^_^ㅎㅎ

남자강사님에게도

걸그룹댄스를 배울 수 있는

신촌이지댄스!!!

 

저는 당연히 여자강사님이

여자춤을 출거라고 생각했는데

저의 선입견이었더라구요 ㅋㅋㅋ

어찌나 끼가 넘치시던지 꿀잼 수업이였어요!!

남자강사님에게 배우는

여자춤은 어떠냐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히려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수업이였습니다!!

여자들이 낼 수 있는

특유의 섹시하고 요염한? 느낌들이 있는데,

오히려 간단한 동작들이여도

그런 느낌들때문에

어떻게 하는 건지 접근부터 어려울 때가 있었는데

남자강사님은

딱 깔끔하게 동작을 알려주신달까요?

같은 동작이더라도

깔끔하게 동작들을 짚어주시면서

알려주시고

담백?하다는 표현이 생각나기도해요!!

스트레칭 하고 기초가 되는 동작들도 잘 알려주시고

춤알못인데 진짜 기본기 할 때 도움 많이 됐어요!!! 

그리고 

딱 깔끔하게 동작을 우선적으로 배우고

그 이후에 느낌들을 

순서대로 배울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취미활동을 갖고싶은데

마땅한 취미활동이 없어서

춤이라도 배워볼까 하고

가벼운 마음에 시작한 거 였거든요!

평소에 노래듣는 것도 좋아하기도하고

클럽은 잘 안가지만

막춤? 몸흔드는 걸 좋아해서

한번 배워볼까? 하고

찾아가게 된 거였거든요!!

날씨도 좋고 살찌기 좋은 계절인데

생각보다 운동도 많이 되고

땀도 많이 나서 진짜 취미로 딱이였어요!

사실 춤학원도 진짜 많은데

뭔가 신촌이지댄스가

수업커리큘럼도 다양하고

취미반과 전문반이 딱 나눠져 있어서

춤이 처음이여도 부담스럽지 않은 환경에서 배우니까

취미로 배우시는 분들이 많고

수업 시간대도 다양해서 클래스 선택하기 쉬웠어요~!!!

수업이 진짜 많은 것 같아요!!!

춤이 처음이라 뭔가

배운다는 거 자체가 부담스럽긴 했지만

용기내보길 잘한 것 같아요 !

 

다들 취미로 배우러 오셨다보니

다같이 처음 배우는 느낌?이라서

심리적으로도 ㅋㅋㅋ

마음이 놓이기도 하구요 ㅎㅎㅎ

사실 그게 제일 좋았어요 !

맘 편하게 배울 수 있으니까 자신감 뿜뿜!!!

새로운 취미생활을 찾으시는 분들이나

스트레스를 춤으로 풀어보실 생각있으신분들?

춤추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노래좋아하는 분들

관심있으시면

신촌이지댄스를 추천합니다!!

강!! 추!!

역시 스트레스는 땀으로 풀어야 제맛!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고

수업영상과 학원위치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