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합정댄스학원 이지댄스 Chris Brown - Fine China 배우기 !!

by 이케멘보이 2019. 4. 29.

안녕하세요~

춤을 사랑하는 여러분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신촌이지댄스의 urban 수업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urban 춤은

춤을 좋아하는 분들 말고는

생소하실 수 있을 텐데요,

요즘 핫한 !! 방탄소년단이 

얼반이라는 춤을 추면서

더 알려졌더라구요~!

강사님의 안무에 맞춰

춤을 배웠는데,

정말 다른 장르들과는

색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중성적인 매력이 있는 urban>_<

제가 추면 뭔가 꾸물꾸물

거리는 것 같더라구요 !

다 웨이브에 일부라고 하더라구요~

수업을 들으면서

이렇게 다양한 웨이브가 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 !!!

안무 나가기전에

안무 기초동작들을 배우거든요!

안무라기 보다

끊어서 한동작동작 구분해서

알려주시니

저도 웨이브가 가능한 몸이라는걸

알게됬네요 ㅋㅋㅋ

이런 춤은 제가 못출거라고

생각했는데,

클럽이나 파티에서 추기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이 춤의 특징은 파워풀한게 아니라

오히려 몸에 힘을 빼고 

추는게 특징이더라구요~

처음엔 힘을 빼고 춤을 추는게

가능한가 싶었어요!

원래 춤은 힘을 주고 추는거라고 생각했거든요!

힘을 빼고도 이런 멋진 춤을 출수 있다니ㅎㅎ

또 요즘은

젊은층에서는 이런 춤을 추는

힙합클럽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

요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수업이기도 한 것 같아요~

장기자랑으로도 너무 좋은 수업같네요~

특히 이 수업같은 경우는

발을 움직이는 스텝이 많았는데

스텝은 어려울 거란 인식이 많았는데

스텝도 진짜 다양하더라구요!!ㅇ0ㅇ

간단한 스텝부터

여러동작이 섞인 스텝까지

다양한 발재간들을 할 수 있어서 ㅋㅋ

신기했던 거같아요 !!

매력적인 춤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ㅎㅎ

다음시간엔 또 어떤 춤을 배우게될지

기대가 되네요!!>_<

 

마지막으로 수업영상과 학원위치

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