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합정댄스학원 이지댄스 전소미 Birthday 안무 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8. 22.

안녕하세요~!

여름에 운동을 하면

운동효과가 두배라는 이야기를 듣고

요즘 댄스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있는데요!!

기분전환도 되고

살도 빠지고

요즘 새로 태어난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듣고 있는

신촌이지댄스의 kpop/jazz 수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kpop/jazz 수업이라고 하는 이유는!!

kpop과 jazz 라는 장르의 춤들을

번갈아서 배우기 때문이죠!!

 

저는 춤을 제대로 배워본 적은 없지만

다양한 장르를 배우고 싶었는데

이렇게 번갈아가면서

배울 수 있다는거에

더 마음이 훅! 열렸던 것 같아요^ㅡ^

수업 전에 하는

스트레칭과 운동이 정말 ㅎㅎㅎ

wow~~~

저는 준비운동만으로도

이렇게 운동이 되고 땀을 흘릴수 있는지

처음 알았답니다ㅜㅜ

다리가 후덜덜 하더라구요!!

요가나 필라테스에서만

배울 수 있을 것 같은 동작들을

몸풀기 시간에 같이 배울 수 있다니

일석 이조 같더라구요~~

 

이번주에 배운 안무는

아이오아이에서 솔로로 데뷔한

전소미님의 birthday!!  였습니다~!

전소미양답게

곡이 너무 통통튀고 상큼하더라구요 !!

퇴근후 피로가 

싹 풀리는 듯한 곡!!

확실히 쭉쭉 뻗는 동작들을 하다보니

몸에 쌓인 피로들이 

하나 둘 날아가는 느낌~~이 드는데요~

파워풀한 동작들도 

아무나 소화할 수 없을 것 같지만~!!

훌륭한 강사님들 덕분에 

저도 어느새

따라 하고 있더라구용~!!

 

관심사가 비슷하다보니

회원님들과도 빠르게 친해져서

수업분위기도

더 화기애애하고 즐겁게 배우고 있답니다^ㅡ^

연령대도 다양하지만

외국인분들도 많으셔서

처음에 수업들을 때 신기하기도하고

색다르더라구요~~

kpop이 이만큼 열풍인지 몰랐는데

요즘 외국인분들도

많이 수강하러 오시는 걸 보고

kpop이 유행이긴 한가보다 했죠 ㅇ0ㅇ

강사님이 워낙 잘 추셔서 

처음엔 내가 잘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됬었거든요 ㅠㅠ

/p>

그런데 저처럼 춤 처음이신 분들이 많아서

외롭지않게? ㅎㅎ 일단 해보자 라고 생각하고

계속 옆에서 따라하다보니  

자연스레 몸이 따라가더라구요~!ㅎㅎㅎ

신촌이지댄스 다니기전에

다른학원들도 가봤었는데

봤었던 학원들보다 홀이 커서

회원분들 많은 날에도

오히려 많으니까 더 좋고

많은 사람들이 같이 추니

군무느낌도 나고 뭔가 멋있더라구요 !!!

수업이 끝나면

땀이 많이 나있는데

학원에 샤워실도 있어서

끝나고 샤워하고 나면

그렇게 개운할 수가 없더라구요 !!!

진짜 굳굳~~

운동을 하고싶거나

다이어트하고싶으신 분들이라면

춤이 걱정되거나 처음이라고 하셔도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게

취미반위주로 학원이 운영되고 있어서

저처럼 처음이신 분들도 많고

취미로 다니시는 직장인들이나 대학생들

초중고 학생들등 다양하게 있다보니

더 부담없이 다닐 수 있는 것 같아요 !! >_<

이번에 춘 birthday 춤도

너무 상큼하고 저의 취향저격이어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퐉퐉 풀고가서

학원가는 시간이 기다려지더라구요ㅠㅠ

9월에 추석이 껴있다보니

특별이벤트들도 진행해서

여러가지 혜택도 많길래

저는 추가로 등록을 해버렸어요 !! ㅎㅎㅎㅎ

재밌게 하다보니

저절로 춤실력도 전보다

늘고 있는 것 같아

기분도 좋더라구요 !!!

운동도 되고 이렇게

영상도 남으니깐 나중에

봐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재즈수업이지만 케이팝 곡도 한다고 하니

요즘 유행도 따라갈 수 있어

이만한 취미가 없죠~!!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신촌이지댄스 학원을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완전 강추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어용~ ^_^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