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암호화폐

코인베이스 상장 전망

by 이케멘보이 2021. 4. 14.

▣ 코인베이스 상장 전망

 

- 코인베이스란?

- 코인베이스 상장 코인

-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 전망

 

코인베이스가 나스닥에 상장하게 됐는데요. 이로 인해 암호화폐인 코인 관련주들과 코인의 시세들 역시 매우 들썩이고 있습니다. 코인베이스의 나스닥 상장은 암호화폐의 가치를 당당히 인정받은 역사적인 사건인데요! 

코인베이스의 나스닥 상장으로 인해 어떠한 변화가 있을지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코인베이스-상장
코인베이스 상장

◎ 코인베이스란?

코인베이스는 업비트, 비 썸과 같은 암호화폐 거래소인데요. 코인을 상장하고 거래하는 기능을 하며 나스닥에 상장될 정도로 규모가 큰 거래소입니다. 명실상부한 5600만 명의 가상화폐 사용자가 이용하는 미국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이죠.

코인베이스의 기업가치는 나스닥 상장시 1천억 달러에 달하며 현재 세계 가상화폐 시장의 11.3%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스닥에 상장됨으로 인해 앞으로 더욱 성장동력이 확실한 코인베이스입니다. 

 

코인베이스는 전세계 100곳 이상의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현금으로 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미국 내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인 GDAX(지닥) 이용이 가능하며 즉시 구매할 경우 수수료가 있지만 주문을 걸어두는 경우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코인베이스와 GDAX 간 코인 송금 역시 수수료가 면제되기 때문에 두 거래소간의 호환성 면에서는 매우 장점이 많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해 코인 결제가 가능하지만 수수료는 4%로 꽤 높은 편입니다.

◎ 코인베이스 상장 코인

코인베이스에 상장된 코인의 수는 많지 않은데요. 아무 잡코인이나 상장시켜주지 않기 때문에 코인베이스에 상장되는 코인은 암호화폐의 가치를 인정받는 것인데요. MIT, 하버드 출신은 거의 프리패스로 입사를 할 수 있듯이 코인베이스에 상장된 코인은 프리미엄이 붙어 바로 시세가 폭등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엔진코인의 경우 코인베이스에 상장된다는 소식으로 시세가 급상승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코인베이스에 상장된 코인은 4개밖에 되지 않았으나 현재는 대부분의 주요 암호화폐들이 상장되어 있습니다. 코인베이스에는 무려 165개가량의 코인이 상장되어 있으나 대표적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파일 코인, 스텔라 루멘, 라이트코인, 앵커, 카르다노, 라이트코인, 스토리지, 체인링크 등등 매우 많습니다.

◎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 전망

코인베이스는 21년 4월 14일 나스닥 시장에 상장되었고 그에 따라 많은 변화가 있을듯 한데요. 

안 그래도 비싼 가상화폐 대장인 비트코인의 시세가 계속 상승했습니다. 이더리움 역시 최고가를 갱신한 바 있는데요. 코인베이스의 나스닥 상장 때문인 것으로 분석이 되는데 가상화폐의 화폐 가치가 드디어 제대로 인정받은 역사적 사건인 것이 확실합니다. 

 

따라서 암호화폐에 대한 불안감이 많이 해소되어 한동안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전체적인 암호화폐의 시세는 계속 오를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 전망은 전체적으로 밝아 보입니다.

코인 베이트에 상장된 코인을 미리 매수해 놓는 것도 좋은 투자방법으로 보입니다.

 

코인베이스 관련주 역시 급등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인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 나무' 역시 미국 증시에 상장될 가능성이 있기에 두 나무에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은 물론 국내 코인 관련주들이 반응하고 있는 것이죠. 

대표적인 비트코인 관련주인 SBI인베스트먼트와 인바이오젠, 티사언티픽 등은 역시 주목할만하며 실제로 나스닥 상장 시기와 맞물리며 주가가 상승 중입니다.

 

물론 두 나무의 나스닥 상장 이슈 역시 아직은 추측에 불과할 뿐이므로 조심해야 할 듯합니다.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으로 인한 비트코인 관련주, 업비트 관련주 등의 주가가 상승 중이긴 하지만 현재 너무 고점인만큼 급락할 가능성이 있기에 투자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코인베이스 상장 전망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을 정보들 참고하세요!

 

비트코인 시세 전망 관련주

 

비트코인 시세 전망 관련주

◈ 비트코인 시세 전망 관련주 21년 3월 14일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에서 비트코인의 가격이 7000만 원을 돌파해 7087만 4000원까지 치솟기도 했습니다. 다른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는 7100만 원까지

2kemenboy.tistory.com

이더리움 시세 전망

 

이더리움 시세 전망

□ 이더리움 시세 전망 가상화폐 시장의 최강 대장주 비트코인의 바로 뒤를 잇는 이더리움의 시세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에 이어 암호화폐 시장 시가총액 2위인 이더리움에

2kemenboy.tistory.com

리플 시세 전망

 

리플 시세 전망

▣ 리플 시세 전망 - 리플이란? - 리플 소송 결과? - 리플 시세 전망 계속 초급등하고 있는 리플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리플이 대체 무엇인지 그리고 앞으로의 시세 전망은 어떻게 될

2kemenboy.tistory.com

메디블록 코인 시세 전망

 

메디블록 코인 시세 전망

◎ 메디블록 코인 시세 전망 목차 - 메디블록 코인이란? - 메디블록과 백신 여권 - 메디블록 코인 시세 전망 의료정보의 혁명이라고 불리는 메디블록의 암호화폐 메디블록 코인이 주목받고 있습

2kemenboy.tistory.com

디 카르고 코인 시세 전망

 

디카르고 코인 시세 전망

□ 디 카르고 코인 시세 전망 - 디카르고 코인이란? - 디카르고 코인 파트너 - 디카르고 코인 시세 전망 최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암호화폐 디 카르고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

2kemenboy.tistory.com

페이코인 시세 다날 주가 전망

 

페이코인 시세 다날 주가 전망

○ 페이코인 시세 다날 주가 전망 종합결제대행업체인 다날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는데요. 다날의 자회사 가상화폐인 '페이코인'이 급등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

2kemenboy.tistory.com

도지 코인 시세 전망

 

도지코인 시세 전망

□ 도지코인 시세 전망 도지코인이 요새 매우 핫합니다! 코인 시장에서 '도지 코인'이 오르면 '비트 코인'이 폭락한다는 설이 있을 정도로 흥미로운 암호 화폐인데요. 실제로 2017년 12월부터 2018

2kemenboy.tistory.com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