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일산 풍동 술집 투다리를 가보았다

by 이케멘보이 2019. 4. 12.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에 위치한 술집
투다리 입니다!
친구를 만나 술집에 가려는데
아무래도 프렌차이즈인
투다리가 익숙하다보니
별 생각없이 들어가보았습니다 ㅋㅋ
위치는 풍동상가단지 쪽에
술집 몰려있는 곳에 있습니다.
(사실 술집이 몇개 있지도 않습니다만ㅋㅋ)

내부는 길쭉하게 있는데
그리 넓지 않습니다~!
아늑하게 술먹기에는
좋은 장소인듯해요!
분위기 나쁘지않음!
그럼 메뉴판을 살펴볼까욧?

소주나 사케등은 부담스러워
간단히 맥주만 먹으려 했기에
주저않고 500cc 두잔을
우선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상당히 많았어요!
크리스피치킨, 모래집튀김,
모듬소시지, 각종 꼬치종류등
너무 많아서 선택장애인
저에게는 좀 어려웠다는..ㄷㄷ
웬지 국물이 좀 땡겨서
얼큰한 오뎅매운탕을
주문했습니다 ㅋㅋ

기본 안주로 팝콘이
나오는데 맥주랑 팝콘만
있어도 상당히 맛있어요 ㅋㅋ
예전에는 기본 안주로
계란후라이 줬던거 같은데
이제는 안주나봐요 ㅜㅜ

맥주사진보니 또 맥주가
좀 땡기네요 ㅜㅜ

오뎅어묵탕이 마침내
나왔는데 이 소스가
엄청 짭쪼름달콤 한것이
맛있더라고요!!!
이 소스 때문에 여기
 다시오고싶음 ㅋㅋ

저 솔직히 오뎅어묵탕
너무 배고파서 오뎅 다 먹어버렸습니다..
맛있기도 했지만..
 시장이 반찬이다보니..ㅋㅋ
맥주와의 조화도 좋고
소스 찍어먹으니 넘 맛났어요 ㅋㅋ
다음에는 소주랑 먹어보고싶네요
이상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