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형 물건

일본 터치 패널 클리너 shimon colocolo 사용후기!

by 이케멘보이 2019. 3. 31.
일본 터치 패널 클리어
Shimon colocolo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에서 구매한
제품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터치 패널 클리너
Shimon colocolo
라고하는데 핸드폰
액정이 더러워서 마침 필요했어요 ㅋㅋ

이런저런 설명들이 있는데
뭔 소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아무튼 화면 지문 제거 할 때 뿐아니라
먼지 뭍은거 땔때도 좋은
다방면 잇템인듯 싶습니다 !

터치 패널 클리너 제품 자체가
사실 큰 차이들은 없긴한데 이건
유독 진득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한번 가볍게 슥 ~ 밀어도
강하게 붙는 느낌이라
속이 시원하긴 합니다 ㅋㅋ

대부분 일본 제품 만족스러운데
이것도 역시 터치 클리너 목적에
잘 맞게 만들어진 제품 같습니다!
저처럼 전자기기 화면 자주 더러워지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용 ㅋㅋ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