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우동 맛집 츠루동탄!

by 이케멘보이 2019. 5. 6.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츠루동탄 우동집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허허

도쿄에서도 갔었던
츠루동탄!!
워낙 유명한 우동 맛집이니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입구 쪽에보니 이렇게 사서
해먹을 수도 있나보네요?
오호 신기 나중에 올때 한번
사봐야겠어요 ㅋㅋ


빈 자리가 없어 지하로
안내 받았습니다!
지하에는 테이블도 많고 방석도
푹신푹신합니다


워낙 한국 분들이 많이 오셔서인지
일일이 한글로 안내되어있어요 ㅋㅋ
사진만 봐서는 어떤 우동인지
잘 알 수 없는데 알아볼 수 있으니
아주 편리합니다!




저는 홍새우 비스크 크림
우동을 골랐습니다!!
넘나 맛나보이네용
가격은 1280엔!


초밥이나 고기등 은근히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츠루동탄 도쿄 롯본기점에서는
초밥이란 샤브샤브 먹었었는데
은근 우동 말고도 맛있는게
많았습니다 !


젓가락 통이 애초에 뉘어져있어서
꺼내기 편하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넘어진 건줄 알고
세우려고 했었다는..ㄷㄷ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부분!!!
면 사리는 3개까지 추가 요금
안 받는다고 해요!
양 많이 드시는 분들은
3개로 드세요 저도 물론
3개로 달라했습니다 ㅋㅋ


홍새우 비스크 크림 우동이 나왔다!
새우들은 조금씩 먹어야
덜 짜더라구요 !
맛나긴하지만 많이 먹으면
 좀 짭니당


다른 맛있는 우동들도
많더라구요!
워낙 종류가 많아 뭐가
제일 맛있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ㅠㅠ


일단 세숫대야 그릇에
우동이 나오니 양은
확실히 많아 배고플때
보면 아주 기분이 좋아집니다 ㅋㅋ



아직 못 먹어본 우동이 너무
많은 관계로 디테일한 설명은
어렵지만 확실히 이름값 합니다
대부분 맛있어요!!!
오사카 츠루동탄 도톤보리점이랑
도쿄 츠루동탄 롯본기점 둘다
두번정도씩 밖에
안가봤지만 차이가 있다면
도쿄 쪽이 더 양이 많았던거
같아요!
물론 두 지점 다 맛있습니다 ㅋㅋ
그럼 전 이만!!!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