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by 이케멘보이 2019. 5. 5.
일본 오사카 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일본 오사카에 오신 분들이나
가실 분들이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겠죠??? 안녕하세용~!!!

한국인들에게 아주 유명한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 도톤보리에는
모토무라 규카츠가
본점 난바점 두개가 있어요!

전 두 곳 다 가봤는데
거의 비슷했으니 어딜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웨이팅이 짧은 쪽으로 가시면 될듯)


처음에는 유명한 맛집인줄
잘 모르고 우연히 들어가서
먹었었는데 한국인 손님이
유독 많은걸 보고 직감했습죠 ㅋㅋ
아.. 여기 한국에서 유명한
곳이구나!



규카츠 맛있게 먹은 법!
사실 그냥 먹고싶은대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ㅋㅋ
전 소금에 찍어먹든 간장에 찍어먹든
다 맛있더라구요 ㅋㅋ


메뉴는 규카츠 정식 1300엔
토로로 정식 1400엔

더블 규카츠 정식 2100엔
더블 토로로 정식 2200엔!

심플해서 저처럼 선택 장애
있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ㅋㅋ
(토로로: 마)

아 그리고!!!!
밥을 추가 할 경우 한그릇은 무료라는것
이 아주 중요합니다!!!!!

밥 리필 할때 사이즈를 물어보는데
라지로 많이 달라고 하면
진짜 엄청 밥 많이 주니 참고하세용



샐러드에는 이 소스가 필수!!!
솔직히 규카츠는 그냥 아무것도
없이 구워만 먹어도 맛있음


화로 디자인이 이쁜것 같습니당
빨리 익는 편이니 한눈 팔지 않고
적절한 타이밍에 재빠르게
뒤집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한번에 고기 3,4개 정도
올려놓으면 딱
로테이션하기 좋더라구요!


규카츠 정식!! 아주 맛나보이는 비주얼!!!
된장국부터 다 맛있어요 ㅋㅋ
배불리 드시고픈 분들은
밥 많이 드시고 리필할때
왕창 달라하세요
머슴밥 엄청 많이 주실겁니당
밥 양이 너무 많아서
저는 고기 한점에
밥 두숟갈씩 퍼먹었지요 ㅎㅎ
엄청 배부름



저는 남기는거 그런거 없습니다
가리는 음식도 없습니다 허허
사진 보면 대충 맛은 짐작가시겠죠?
규카츠 싫어하시는 분들만 아니라면
후회 안하실거에요!
그럼 저는 이만!!
즐거운 오사카 여행 되세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