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오사카성 여행 리뷰!

by 이케멘보이 2019. 7. 1.

일본 오사카성 여행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오사카 여행을 오셨다면
약시 오사카성 아니겠습니까!
도톤보리 아메리칸무라
유니버셜 스튜디오
다 좋지만 여윽시
유적지가 제맛!!!



모리노이야 역에 내려서
15분 정도 걷다보면
오사카 성 천수각입니다!!!
미니기차를 타는 방법도 있지만
저희는 저녁즈음에 가서
바람도 선선하니
 천천히 걸어갔어요!
초입부분에는 이렇게 멋진
분수도 있습니당


돌아올때 저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쉬었는데 의외로
공부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하긴 저희에게는
멋진 관광지이지만
오사카 시민들에게는
동네 이쁜 카페겠어요 ㅋㅋ


뭔가 일산 호수공원 느낌
나기도하고 참 좋아요!!!
조깅하는 분들도 많던데
이런 환경에서라면
저같아도 운동하고
싶겠습니다 ㅋㅋ



멀리서 천수각이 보이네요!
자 저곳을 향해
천천히 걸어가봅시다
저녁이라 선선하긴 해도
여름이다보니 확실히
덥긴했네요 ㅜㅜ


거북이도 보이네요 와웅
얼마만에 보는
거북이인지!!



점점 가까워지는 천수각..
가까워 보이지만
은근 멀어요 ㅋㅋ




천수각으로 가는 길이
여러개 있는데
너무 멀리 빙 둘러가면
정말 힘드니 일단
적당히 지름길처럼
보이는 곳으로 갔습니당

이쁘게 뭔가
레이저가 나오는데
사진을 잘 못찍었네여..ㅠㅠ
뭔가 볼거리들이
많아서 지루하지가
않아요!



꽤 높이 올라온거 같아
한컷 찍어봤습니다
이 근처 살면 진짜
일주일에 3번은
산책하러 올듯해요 ㅋㅋ


드디어 도착!!!!
늠름한 천수각의 모습입니다
입장 요금은 600엔인데
시간이 늦어서
못들어갔어요 ㅜㅜ
입장 마감 시간은 오후 4시30분
까지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걸어오다보면
다들 지쳐있을테니
엄청 목마르겠죠?
저 엄청난 수의
자판기를 보니
얼마나 많은 관광객들이
음료수를 사마실지
짐작이 가네요 ㅋㅋ


오사카성을
바람이 선선한 저녁에 오니
사람도 많지 않아
그다지 힘들지 않게
올 수 있었습니다!
비록 천수각은 안 들어가봤지만
시민의 숲을 돌아다닌 것만
해도 충분한
힐링이 되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싶은
장소였어요!!!
여러분들도 오사카 여행
가신다면 꼭 오사카성
가보세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