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형 물건

일본 미니언즈 컵라면 후기!

by 이케멘보이 2019. 4. 3.
일본 미니언즈 컵라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바로
일본 오미야게! 기념품!
아주 카와이한 미니언즈
컵라면입니당!!!

ㅋㅋ 겉 포장부터 참 귀엽죠

겉모습만 보면 이게
미니언즈 장난감인지
뭔지 구분이 잘 안가더라구요
안에 들어있는 것이
정말 컵라면이 맞는것인가?!

영양분이 적혀있는거보니
음식은 확실하네요 ㅋㅋ


꺼내보면 이렇게
딱 4개가 들어 있습니다!
맛이 엄청 궁금함
과연 미니언즈 컵라면은
어떤 맛일지...ㅋㅋ

신기하게도 별도로 넣는
스프가 없어요!
애초에 저렇게 미니언즈들이
알아서 간이 되어있답니다 ㅋㅋ
제 눈에는 미니언즈 스프가 귀여운데
 다른 사람들은
무서워보인다 하더라구요 ..ㅋㅋ

짜잔!!!!
물을 붓고나니 완성!!!
맛은 !!!
음 솔직히 그닥 제 취향은 아니에요!!
매콤한 라면을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 특성상 대부분 한국 사람에게는
안맞을 것 같아요..
너무 짜기만 합니다 ㅜㅜ
아주 배고플때 맨밥이랑 먹으면
맛있게 들어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아무튼 엄청 짜서
그닥입니다!!!
그래도 귀여웠으니 다행 ㅋㅋ
다음에 또 재미있는 제품
발견하면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