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도쿄 타워 원피스 공포체험!

by 이케멘보이 2019. 8. 8.

일본 도쿄 타워 원피스 공포체험!

도쿄 타워 고고고고고!!!!!!!!!!!!!!

도쿄 가미야쵸역 에서 나오면

도쿄타워로 가는 표지판등이

다양하게 한글로 적혀있어

찾아가기 편하더군요!!

엄청 높기 때문에

멀리서도 잘 보이는 도쿄타워!!!

멀게 생각하면 멀고 가깝다고

생각하면 가까운 느낌 ㅋㅋ

본격적으로 도쿄타워에

입성해볼까요!

 

층 설명을 보니

원피스 팬인 저에게는

맨 윗층 전망대보다

4층 5층 도쿄 원피스 타워가

더 메인같군요 ㅋㅋ

입장료는 도쿄타워 150m 까지 900엔!

250m 지점이 2800엔!

2층으로 올라와보니 이것저것

볼것 먹을것 많네요!!!

 

2층에서 도쿄 바나나도 파니까

선물로 사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밀집모자 스토어!!!!

원피스 팬이 아니더라도

볼게 너무너무 많습니다!!!

원피스 타워 까지 올라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충분히

볼것들이 많더라구요!

저녁에 도착해 시간이 많지않아

원피스 타워를 향해 더 높이

올라갈까 아니면

지하에 공포체험을 갈까 고민고민..

원피스 굿즈들 뿐 아니라

이렇게 이쁘고 멋진

도쿄타워 굿즈들이 많습니다!

하나쯤 사서 방에다 둬도

이쁠 것 같아요!

 

고잉메리호부터

다양한 피규어들..

징베 프랑키 로빈 조로 상디 루피 쵸파

브룩 다 너무 간지!!

원피스 덕후 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겠어요!!!

 

초콜렛에 귀여운 쵸파 디자인이

되어 있으니 더 달콤해보이네용

조로 그려진 머그컵은

진짜 간지작살입니당 ㄷㄷ

999999999999999999999999

도쿄 원피스타워

디자인 이쁘게 잘 만들은것 같아요

좋은 콜라보인듯!!!

너무 굿즈가 다양해서

이거 도대체 뭘

사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자세히 안보면 그냥

우산 같지만 

자세히 보면 원피스 우산입니다 ㅋㅋ

볼 만큼 구경한거 같으니

이제 지하로 놀러가볼까요!

엄청나게 재미있었던

지하의 공포체험!!!!

제 기억에 여름 시즌에만 하던거 같아요

다양한 언어별로 설명이 되어있어

어느 나라 사람이든 쉽게

이해 할 수 있습니다!

1000엔!!!

자 입장권을 끊었으니

입장해볼까요!!! ㄷㄷㄷ

긴장된다능 ㅠㅠ

확실하게 몰입하고 

체험하면 진짜 무서울듯!

저는 원래 이런거 별로 안 무서워하는 편이지만

혼자 들어갔다보니 좀 긴장되긴 하더라구요!

커플 둘이서 들어가는거 추천!!!!

시간이 없어서 원피스 타워와 전망대는

제대로 구경하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꼭 가보려구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