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도쿄 여행 롯본기 맛집 츠루동탄 우동!

by 이케멘보이 2019. 2. 19.

일본 도쿄 여행 롯본기 맛집
츠루동탄 우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 롯본기 맛집
츠루동탄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오늘 살면서 처음으로
신칸센을 타고 오사카에서
도쿄로 향했는데요!

넘나 배고파 저녁을
어디서 먹을까 찾던 도중
유명 맛집이라는
츠루동탄에 입성하게 됩니다!

알고보니 오사카가 본점이더라구요
그동안 계속 오사카에 있으면서
한번도 못가봄 ㅜㅜ 이제야 알았습니다 ㅠ

7명 정도 되는 인원이
같이 들어가니 룸 형식의
자리를 안내 받았는데요!

천장에 장식이 이뻐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ㅋㅋ
메뉴는 엄청 다양했는데
미처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대부분 가격대는 평균적으로 1500엔
정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물 컵 앞에 놓여져있는
저 그릇은 재떨이라네요 ㅋㅋ
너무 이뻐서 당연히
소스 넣는 그릇 인줄 알고
 간장 넣을 준비하고 있었는데..ㄷㄷ

확실히 작은 것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한 일본 음식점입니다!

넘나 신기했던 까르보나라 우동!!!
제가 주문한건 아니지만
넘나 맛나보여서 한입 뺐어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

츠루동탄 우동은 전체적으로
세숫대야 크기 그릇에 음식이
나와서 양이 엄청납니다!
(면도 쫄깃하고 두꺼워서
맛도 굿굿)

참고로 면추가는 3개까지 무료로
가능하다고해요!

저는 순두부찌개 우동을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한국식 순두부찌개의
매콤함은 아니지만
달착지근하고 덜 매운?
느낌의 맛이었는데 나름 겨울에
얼큰하게 땀흘리며 잘 먹었네요 ㅋㅋ

아마 도쿄 롯본기에 있으면서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 맛집으로
예상됩니다!

우동 좋아하시고 양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려욥!!!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