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도쿄 아카사카 맛집 한식집 장가!

by 이케멘보이 2019. 6. 8.


일본 도쿄 아카사카 맛집
한식집 장가!!!
일본에서 한국음식 먹으면
그렇게나 맛있더라니!!!


음식점 이름이 장가인
이유는 배우 장동건 님께서
운영하시는 가게라서
그렇다 합니다!

최근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시고 열연하시던데
멋지고 부럽네요 사장님 ㅜㅜ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길고 깨끗합니다 ㅋㅋ
단체 손님 위주로 받는 느낌이라
예약은 필수입니당
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있으니 아주 좋아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당
삼겹살과 불고기 전골을
주문했는데용


기름이 튀는게 좀
무서웠지만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
왜 일본에서 삼겹살
먹으면 이렇게
맛있는걸까요 ㅜㅜ


아주 그리운 상추 쌈입니다 ㅋㅋ
깻잎도 어릴때 먹을땐
그렇게 쓰던 것이
이쟁 아주 달콤하네유


불고기 전골도 맛나요 ㅋㅋ
근데 역시 삼겹살이
더 위입니다 ㅋㅋ


양념장은 맛이 특이한데
그럭저럭 나쁘지 않습니다!
한국에서 맛보던 고깃집
양념맛은 아니에요!


김치는 좀 짠편인데
타국에서 먹는 김치는
어떤 맛이든 맛있더라구요 ㅋㅋ


한국 음식점중에서 오리지널리티가
확실히 있습니다.
회식하기에 좋은 장소인듯하니
여럿이서 갈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