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도쿄 시부야 디즈니 스토어!

by 이케멘보이 2019. 8. 7.

일본 도쿄 시부야 디즈니 스토어!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사람도 많고 핫한

도쿄의 시부야!!!

그곳에서도 꼭 가보면 좋을만한

디즈니 스토어 리뷰해보도록 할게용

입구부터 디즈니 스토어는 뭔가

포스가 다릅니당

ㅋㅋ

딱봐도 뭔가 볼거리가 

많아보이죠?!

넘나 다양한 굿즈들이 있는 것..

하나하나 다 귀엽고

사고픈것...

곰돌이 푸 ㅋㅋㅋ

사이즈도 종류도 엄청 많네요

일본에서는 푸 상이라고 

부른데요 !

토이스토리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해서 하나 지르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당 ㅜㅜ

우디!

웬지 사놓고 집에 두면 진짜 제가 잘때

혼자 돌아다닐 것 같아요 ㅋㅋ

크 버즈..

간지나네여

완죤 멋진 스파이더맨 스티커!

처음에 왜 디즈니 스토어에

마블 굿즈가 있을까?

했는데 알고보니 디즈니가

마블 인수 했더라구요!

그 덕분에 더욱 다양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과

상품들이 즐비해진듯!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티커 하나당 100엔 정도 해서

가격 부담은 별로 없었지만

워낙 판매대에 줄이 길어서

한참 기다릴 자신이 없더라구요 ㅜㅜ

결국 못삼 ㅠ

 

3층에서는 디즈니랜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어요!!!

7400엔 정도 하는데

디즈니랜드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용!

음.. 개인적으로

옷은 그냥 그렇네요..ㅋㅋㅋ

그렇게 이쁜지 모르겠어요 ㅋㅋ

 

알라딘!!!

최근 인기가 더더욱 높아지고 있지용

소소하지만 은근히 볼게 많은

디즈니 스토어였어요!

디즈니 덕후 시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