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나고야 카레 맛집 코코이치방야에 가보았다

by 이케멘보이 2019. 5. 13.


이번에 소개해드릴
일본 나고야 맛집은 바로
코코 이치방야!

한국에서도 아주 많은 체인점이
있는 유명 프렌차이즈
카레 맛집이죠!

영업시간은 밤 11시 30분 까지인데
다행히 밤 10시 30분쯤
 도착했습니다!


입구에 간단하게 메뉴들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나고야에는 밤 늦게까지하는
음식점이 별로 없더라구요 ㅜㅜ

나고야에 테바사키 라는
아주 유명한 치킨집이
있긴한데 여기도 체인점이래요!
나고야가 본점이고
오사카 도쿄 등 다양한 지점이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코코 이치방야에
들어왔으니 주문을 해볼까요!!!
일본에 와서 벤또 말고
일본식 카레 제대로
먹어보는건 처음인듯!!!


메뉴판 잘보면 한글로 설명 적혀있는
부분도 있는거 보면
학실히 한국 사람들이
많이 찾나봅니다!


엄청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다 맛있어 보입니당
한국 코코 이치방야랑
전체적으로는 거의 비슷해보여요!


굳이 차이점이 있다면
이런식으로 일본 애니 캐릭터들이
좀 보인다는 거?
미소녀 캐릭터들이
카레를 들고 있네요 ㅋㅋ


가장 중요한건 밥의 양과
맵기 정하는 건데요!
저는 400g 에 맵기는 1단계로
했습니다!


 400g 이랑 600g 그릇
크기 차이가 상당합니다.
진짜 양 많으니까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ㅋㅋ


중독성 넘치는
코코이치방야 카레 ㅜㅜ
별 다른 반찬 없이도 목으로
쑥쑥 잘 들어갑니다 ㅋㅋ
맵기는 1단계도 꽤 매콤한 편이니
매운거 즐기지 않는 분들은
1단계 추천드려요 ㅋㅋ


싹다 긁어먹은거 인증!
역시 배불리 먹고플 때는
코코 이치방야가 좋네요 ㅋㅋ
밥 700g은 진짜 초대식가
분들에게 추천드리구요.
많이 배고픈 분들은 400g ~ 500g
정도 추천드려요!
그럼 전 다음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