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나고야 미소카츠 맛집 야바톤 과자 리뷰!

by 이케멘보이 2019. 6. 1.

전에 포스팅했던 일본 나고야
미소가츠 맛집 야바톤
기억나시나요?!

그 야바톤에서 기념품처럼 파는
야바톤 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인에게서 선물을 받았는데요
이런 과자가 있다는게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과연 과자의 맛은 어떨지?!

생긴 거랑 맛은 한국 과자
고래밥과 굉장히
비슷해요!

맛은 약간 다르긴한데
짭쪼름한 느낌은 비슷!

ㅋㅋ 진짜 고래밥처럼
과자마자 다양한 해산물
모양으로 생겼습니당

횟집에서 많이 보이는
분들이 과자로 되어있으니
넘나 재미있네요 ㅋㅋ

고래밥이랑 비교해서 더 맛있는
느낌은 아니지만
다양하게 생긴 과자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참 이런 오징어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ㄷㄷ


야바통 미소카츠를 맛있게
드셨던 분들이라면
이정도 오미야게는
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ㅋㅋ


맛은 그저 그랬지만
맥주 안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이 과자는 맛보다는
과자 모양 디자인에 감탄하는
재미로 먹는느낌?
아무튼 야바톤 가보실 분들중
이 과자 궁금하시다면
사 드셔보세용!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