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형 물건

일본 감자 과자 쟈가리코!

by 이케멘보이 2019. 6. 26.


이번엔 유명하고 맛있는
일본 감자 과자 쟈가리코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는 잘 몰랐지만
엄청나게 유명하다고해서
한번 먹어보았어요!


주로 중국분들이
엄청 사제기 하면서
싹쓸이한다던데
과연 얼마나 맛있는걸까..ㅋㅋ
일단 종류도 엄청나게
많아서 제가 이번에 먹어본
쟈가리코 과자는 매우
일부라는점 말씀드릴게요!


일단 열량은 257 칼로리!
다이어트 하려는 분들에게는
비추천 드립니당
이게 중독성이 워낙 심해서
잠깐 방심하면 어느새
한 통 뚝딱이에요 ㅋㅋ


이건 명란젓 맛인듯해요!
그림을 보아하니..ㅋㅋ
좀 짤거같은데 일단
한번 먹어보도록 합시다!


 배고플때 먹어서
바로 다먹어버렸는데
무난하게 맛있어요~!

술안주로 엄청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ㅋㅋ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모든 안주에 다 잘
어울릴 것 같은 그런 맛!


너무 기대를 하면
별로라고 느낄 수도 있어요.
그치만 확실히 다른 맛들
다 맛보고싶은 정도로
중독성이 있습니다!
일본 여행 가신 분들은
꼭 사먹어보세요!
한국에 계신 분들은 직구를 ㅋㅋ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