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이화여대댄스학원 baby shark 걸리쉬댄스 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4. 29.

안녕하세요!!!

춤을 사랑하는 여러분>_<

오늘 하루는 잘 보내셨나요~?

오늘 아침까지 비가 내리더니

오후가 되니 또 엄청 덥더라구요!!!!!!

어느 장단에 맞춰야하는지 참 ㅎㅎ

꾸리꾸리한 기분을 뒤로하고

저는 오늘도

신촌이지댄스로 향했답니다!!

 

오늘은 어떤 수업을

나갔을지 볼까요~?

오늘 나간 수업은 

baby shark 라는 외국곡이였는데,

상어송아시죠!?

온국민이 아는 상어송이

remix된 곡인데

아주아주 걸크러쉬한 느낌이더라구요!!!

그냥 크러쉬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ㅋㅋ

시작은 오른쪽 짤처럼

귀엽게 시작을 했어요!!!!

우리가 알고 있는 상어춤으로!!

 

그러다가 갑자기

분위기가 확 바뀌었어요!!!

너무너무 매력적인 것 있죠

노래와 안무

모두 저의 취저였답니다 !!!>_<

몸이 다운되면서

박수를 치며 앞으로 나가는 안무가

있었는데요

근무같이 느껴지면서

나중에 영상찍고

영상을 봤는데

너무 멋있더라구요!!

가요대전을 찍고 있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ㅎㅎㅎ

긴장감도 잠시...

파워풀 있는 안무의 에너지가

화면으로도 느껴지네요!!!

운동은 정말

기본으로 되더라구요!!

안 될수가 없는 수업인듯요..ㅋㅋㅋ

끝나고나면 

다리가 후덜덜 거리더라구요하핳ㅎ

그런데

정말 안무들이 너무 멋져서

친구들한테도 영상을 보여주게 되더라구요!!!

다음 회사 장기자랑때

제가 사람들알려줘서 같이 해보기로 

약속까지한 정도에요...ㅎㅎㅎㅎㅎㅎ

제 춤실력은 민망하지만

다들 안무가 멋있다고 배우고 싶어하더라구요!!!

많이 어렵지도 않구요!!

처음에 강사님이 추시는 거 보고 

겁먹어서 내가 출 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동작자체에 어려운 것보다는

빨라서 어려운 게 컸어요 !!!

물론 배우는데 조금 시간은 걸렸지만

강사님께서 돌아다니시면서

어려운 부분들 다시 짚어주시고

하나하나 다시 알려주셔서 

무탈히 따라갔답니다 하하하하

저는 재미없으면

쉽게 실증내는 스타일인데,

강사님이 워낙

수업을 재미있게 비유로? 해주신달까요?

너무 웃겨서 수업하다가도

시간가는 줄 모르는 것 같아요ㅠㅠ

 

신촌이지댄스에 오면

저의 회사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듯한 기분이에요ㅠㅠ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어야할지도

저는 항상 고민이었거든요!!!

사람들 만나는 약속을 잡는 것도 에너지고

스트레스를 풀려고 

무언가를 하려고 한다는 거 자체가

귀찮고그랬는데,

신촌이지댄스 수업을 가면

자연스럽게 너무 웃게되니까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구요!!!!!

재밌고 스트레스도 풀고!!

운동도 하고

멋있는 안무도 배우고싶으신 분들이라면

저는 완전!!!

신촌이지댄스의 수업들을

추천해드릴게요 !!!!

마지막으로 수업영상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궁금하신점은 학원통해

문의해보심 될 것 같습니다!!!

 

학원지도도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