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이대 혼밥 맛집 곱창먹방

by 이케멘보이 2020. 4. 4.

 

이대 혼밥 맛집 곱창먹방

넘나 쓸쓸해서 혼밥을 자주 하는

혼밥러입니다 허허

오늘은 

이대 혼밥 맛집 곱창 먹방

소개해드리겠습니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곱창 먹방!

이대 대학가다보니 역시 이런 가성비

좋은 맛집이 많습니당 

바로 옆에 있는 지지고 도 볶음밥

짱맛이니까 나중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지만

혼밥러인 저에겐

넘나 과한것 

제가 이번에 먹을 것은..

 

바로 요것

삼겹구이!!!

제가 삼겹살을 너무 좋아합니다 껄껄

배달의민족 주문도 가능하네요??

오오 전화주문예약도 가능하다니

다음부턴 미리 주문해놓고 가지러 와야겠다!!!!

 

 

생각해보니 여긴 곱창먹방인데..

당연히 곱창이 닉값하겠죠??

근데 그동안 여기서 맨날 삼겹 구이만 먹었음

다음에는 곱창 도전 ㄱㄱ

 

1인 삼겹구이 2인 삼겹구이 

양념 돼지갈비 까지 다양!!!

혼밥러들은 그동안 먹고싶어도 절대

먹을 수 없었던 메뉴들인데 아주 좋네요 ㅋㅋ

그런데 저거 2인 삼겹구이 거짓말입니다

1인은 어린이용

2인이 성인1인용이에요

저 같은 성인남자에겐 사실 2인 삼겹구이도

양 부족함 

 

 

컵라면이랑 음료수들 많네요 호오

계좌입금이나 토스 결제 다

가능한듯 하고 암튼

고기 굽는 시간이 있어선지

10분 정도 걸려요 

앞으론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와야겠다 

무조건 다짐

 

 

포장해와서 자 이제 딱 먹어볼 참입니다 후훗

밥 + 계란찜 + 삼겹살 + 갈릭소스 의 조합

 

 

계란찜 은근 맛남 부드러운것이 ㅋㅋ

계란찜 들어내면 밑에 수북한

삼겹살 들이 보입니다 

 

 

 

소스 둘 다 괜찮음

저는 밸런스를 중요시 하는 타입이라

매번 번갈아가며 찍먹 합니다 ㅋㅋ

 

 

아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어떤 소스 찍먹해도 맛있고..

사실 밥에 계란찜 삼겹살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 아닙니까???

이대 근처에서 혼밥 테이크아웃

하고프면 가보시죠 분명 노후회입니당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