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이대 카페 와플 잇 업

by 이케멘보이 2020. 3. 29.

이대 카페 와플 잇업

이대 근처 분위기 깡패인 카페 가서

책 좀 읽으려했습죠 후후

처음에는 검색해서 찾으려했는데 웬걸

내 눈앞에 분위기 ㅆㅅㅌㅊ 카페가

있지 않은가

오우 홀리 쉬에에엣...

이런 유럽풍 간지 나는 카페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잖아?

은근히 숨겨져있어서 

주의깊게 안보면 발견하기 어려운

위치에 있긴 합니다

아직 밖은 너무 추우니

안으로 들어가봅시다 

월요일과 토요일은 11시까지 군요!

일요일은  밤 10시 30분까지!

마지막 주문은 9시 30분 동일

와플이 가득 있군요

맛이야 뭐 와플잇업 이름답게 닉값 하겠죠?

그치만 나는 배부르니 먹어보지 않겠습니다

맛이 궁금하면 여러분들이 직접 와서 먹어보시죠 허허

소문에 의하면 맛있다고 합니다

카페라면 역시 어디든 닥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니겠습니까?

콜드브루 아이스 ㄱㄱㄱ

아메리카노 맛있는 곳이 카페다

이게 나라다

아메리카노 자리에 직접 가져다 주신다고 하네요

친절 굿

 

은근히 넓은 와플 잇업

공간 구조가 두곳입니다.

하나는 시끄럽게 담소 나누는 곳

하나는 조용히 공부하는 곳

저는 조용히 독서 할 거니까

조용한 곳으로 갑니다

음 조용한 공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공간

A Quiet Place 라네요.

음 하긴 A Quite place 가

조용한 공간 보다는 간지나는 표현이군요

자리를 잡았습니다

네명 자리 인데 넓어보이만 그냥 앉았습니다

후후 모르겠다 편하다

2층은 진짜 조용하고 운치있어 보이네요

제대로 공부하려면 저기 가야할듯

다음엔 저기서 와플 쳐묵쳐묵해야지

저기 가있으면 직원 분이 2층까지

음료 가져다 주시려나?

귀찮으실듯

커피는 맛있습니다

사실 저 커피 맛 잘 몰라요

그냥 아메리카노면 다 좋습니다

근데 분위기 좋은 곳에서 커피든 술이든 마시면

다 맛있잖아요?

이 곳 분위기가 아주 죽여줍니다

이대에서 카페 갈거면 앞으로 무조건 닥 와플잇업입니다 

레알 핫플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