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이대 음료 디저트 카페 텀브커피!

by 이케멘보이 2019. 4. 20.

안녕하세욥~^-^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바로 테이크아웃 전문
텀브 커피 이대점입니다!
프렌차이즈이고 디저트와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니큐브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중에서
디저트를 고를 수 있는데
큰 사이즈 커피가 2000원이라
가성비가 좀 많이 괜찮은듯 합니닼ㅋ
뭔가 아메리카노 하나론 입이
심심하다 싶으시면 추천드려요 ㅋㅋ


이대점 텀브커피는
무조건 테이크아웃!

오랜믄에 왔지만 적립했어요 ㅋㅋ
스탬프 다 쌓이면 공짜로 먹어야징

저는 아이스트림 대신
누네띠네 골랐어요!

수 많은 메뉴들이 있는데
맨날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이번엔 다른 분들 사드리려고
초코라떼와 녹차라떼 두개씩
주문했습니다!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만 마시기에
입이 텁텁하다 싶으시면
텀브 커피 추천드려용

솔직히 한입이면 없어질
양이긴 하지만 그 한입이
은근 아메리카노 맛을
확 복돋아주더라고요 ㅋㅋ

그럼 저는 이만~~~!!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