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이대 수제버거 맛집 버거앤치즈!

by 이케멘보이 2019. 6. 7.

이대 수제버거 맛집 버거 앤 치즈!!!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맛집인데요!!!
워낙 맛있다고 소문이나서
먹으러 가보았습니당 ㅋㅋ
 



다양한 소스들이 즐비합니다
취향대로 뿌려먹으면
될 것 같군요 홍홍 ~~~



깔끔깔끔 한 인테리어!!!
빨간 네온사인으로 되어있는
버거앤치즈 글씨가
인상적입니다!!
메뉴를 자세하세
살펴볼까유


치즈버거 버치버거 붹붹버거등
총 3종류가 있습니다!
다 넘나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2500원 추가하면 세트가
나오는데 세트에 또 2000원 추가하면
감자튀김이 치즈후라이로
변경 가능하다네요!


저는 붹붹 버거 세트를 포장해왔는데요!!
으으 기다릴 수 없으니
당장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고기 패티가 뭔가
오돌토돌한 식감~~!
먹을만해요!!!


콜라는 펩시!!
펩시콜라 디자인이 원래부터
이랬나???
태극기 모양 있었던 거로
기억하는데 뭔가
유럽 맥주처럼 변했네요!!


감자튀김 찍어먹으려고
케찹을 찾는데 안보여서
안가져왔나???
하다가 자세히 보니 구석에
포장되어있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저처럼 당황하지말고
잘 찾아보셔요!!!

개인적으로는 엄청 맛있진 않지만
뭔가 끌리는 맛이 있어요
나중에 문득 생각날듯한?

수제버거치고 가성비가
 나쁘지않아 가끔씩
사먹을만 한 것 같습니다!
그럼 전 이만 리뷰 마칠게욧!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