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이대 맛집 마라탕 라화쿵푸를 먹어보았다!

by 이케멘보이 2019. 10. 8.

이대 맛집 마라탕 라화쿵푸를 먹어보았다!

요새 한창 인기가 많은 중국음식!

마라탕!!!!

마라탕 프렌차이즈로 유명한 라화쿵푸!!!

라화쿵푸 이대점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꼬치류 부터 쌀국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매장내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예전에는 자주 포장해 먹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매장에서 먹어보네요 ㅋㅋ

 

 

맛나보이는 것들이 많아요 ㅋㅋ

옥수수면도 맛있고 쫄면도 맛있음..

청경채 숙주 콩나물 같은 야채도

절대 빠져서는 안됩니다 ㅋㅋ

 

저는 저 많은 메뉴중에 연근 빼고는

다 맛있는거 같아용

남들은 연근 맛있다는데 저는 그저 그럼 ..

 

무게를 재보니 대략 저정도구만요 허허

가성비는 저정도면 괜찮은듯

마라탕은 맵게 해서 먹지 않으면

절대 맛나지가 않아서 

아주 맵게 해달라 했습니당

사실 다른 지점은 모르겠는데

라화쿵푸 이대점은 가장 맵게 해도

그다지 맵지가 않더라구요 ㅋㅋ

 

딱 적당히 매콤하게 나옴

 

마라탕이 드디어 나옴!!! ㅋㅋ

마라탕만 먹으려니 좀 허전하니까

볶음밥이나 만두를 좀 먹어야겠죠?

오늘은 만두로 정했다

샤오롱바오 ㄱㄱㄱㄱ

 

샤오롱바오와 마라탕의 조합!!!

상당히 괜찮아요 ㅋㅋ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세용

맵기는 꼭꼭 아주 맵게!!!

매운거 잘 못 먹는 저가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니

너무 걱정말고 꼭 맵게 해달라 하세요!

 

다 먹고나니 음료수가 떙기는데

마침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SNS 에 해시태그 하고 올리면

치파이 1병 받는다네요 ㅋㅋ

이런거 있으면 또 안할수가 없죠

치파이??

맛이 궁금하니 일단 시도해봤습니당

 

 

걸쭉한 과일주스 맛이었어요 ㅋㅋ

뭐 그럭저럭 먹을만했습니다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마라탕 집 중 하나이니

추천드려욧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