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이대댄스학원 DSP Media 내방오디션 현장 속으로!

by 이케멘보이 2020. 1. 21.

안녕하세요 여러분~!

너무 오랜만에 돌아왔죠ㅠㅠ

다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오랜만에 온만큼!!!

평범한 포스팅이 아닌

특별한 포스팅 들고 왔답니다~!!!

바로바로!!!

제가 다니는 #이지댄스 에서

열리는 #내방오디션 에

제가 아끼는 동생이 참여한다길래!!

응원할 겸 구경하고 왔어용ㅋㅋㅋ크크

저만 몰랐지

매달 학원에서 내방오디션을 하고 있었더라고요!!

제 동생이 지원했던 오디션은

#dsp엔터테이먼트 오디션!!!

#에이프릴 이나 #카드 같이

요즘 뜨고있는 신인그룹들이 많은 만큼

오디션보러 온 친구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취미로 수업을 듣고 있었지만

학원에 오디션준비하는 반도 있어서

지나가면서 맨날 힐끔힐끔 보기만 했는데

학원동생들이 열심히 오디션에 응시하는 모습을 보니

제가 다 대견하더라구요 .. ㅠㅠ감격..

중복으로 지원도 가능했어서

노래나 춤 중복으로도 지원가능한데

이지댄스 쌤이 보컬체크도 해주시고

1:1 개인레슨도 같이 해주셨어서

오디션보기 전에

더 꼼꼼히 동생이 준비할 수 있었더라구요 ^.^b 굳

요즘 친구들은

왜이렇게 다들 길쭉길쭉하고

끼도 많은지..

잘하는 친구들이 

정말 많다는게 새삼.. ㅠㅠ

나는 저 나이때 뭐했을까 생각만 들더라구요 ㅋㅋㅋ

연습량이 많아서 그런지

떠는 티 하나도 안나고

다들 실력발휘를 잘한 것 같더라구요!!!

동생도 엄청 떨길래 걱정했는데

준비해온걸 아주 아낌없이

뽐내더라구요ㅎㅎㅎ 여윽시 내동생 bbb

근데 역시 요즘은

올라운더? 가 대세긴 한가봐요ㅋㅋ

다들 한가지만 하는게 아니라

왜 다 잘하는지....

보컬이면 #보컬 , 댄스면 #댄스

심지어 #연기 에 #랩 까지!!!

정말 다방면으로 끼가 넘치더라구요ㅠㅠ

다들 어린데....

어디서 그런걸 다 배웠는지

아주 그냥 끼가 철철 흘러내리더군요 허허

대단한 친구들 크으으

 

저는 사실 취미로 배우던 사람이라

잘은 모르지만... ㅎ

오며가며 본 #오디션반 친구들을

더 눈여겨 보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어쩔 수 없이 팔은 안으로 기우는 것인가...

확실히 학원 다니면서

매주 체계적인 관리랑

꾸준히 연습한 친구들이라 그런지!!

많은 지원자 분들 중에서도

팍! 눈에 띄더라구욤ㅋㅋㅋㅋㅋ

조금만 더 어렸어도

저도 도전해보는건데... 흙흑

#오디션반 ...  고놈 참 탐나더라구요..... ㅋㅋㅋ

어쨌든 이렇게 저의

첫 오디션 나들이(?)는

마무리되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

#댄스학원 다니면서 다양한 경험 해본다 싶었지만

어렸을 때는 꿈도 못 꿨던

오디션 현장에도 와보네욬ㅋㅋㅋㅋㅋ

다음달에도 #내방오디션 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니

그 때도 소식 들고 찾아와볼께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_^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