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이대댄스학원 이지댄스 얼반댄스 Party 춤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8. 1.

안녕하세요^___^

드디어 장마철이 끝나가네요~

오랜만에 햇빛을 보면서

신촌이지댄스로 향한 하루~

날씨는 덥지만 기분은 좋더라구요ㅎㅎ

오늘도 제가 배운 신촌이지댄스 수업에 대해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지댄스에서 유일한 남자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는

얼반댄스!!!

처음에 얼반수업이라고 했을 때

얼반이 뭔지 몰랐는데

노래에 맞게 트렌디한 춤을 추는 거라고

생각하니 편하더라구요ㅎㅎ

얼반을 출 수 있으면 저도 소위 말하는

"인싸"가 될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을 받아서 고민 없이 듣게 되었어요~!!

이번에 배운 노래는 바로

요즘 핫한 래퍼들은 다 모여있는 하이어 뮤직 레코즈 소속인

SIK K (식케이) - PARTY !!

노래 선곡부터 이미 트렌디하지 않나요ㅎㅎ

그리고 다른 장르의 안무에서

느낄 수 없는 그루브였어요~

제가 물론 전문가는 아니지만

뭔가 잔 박자를 많이 쪼개서 추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동작들이 훨씬

화려해 보여서 좋았어요ㅎㅎ

스텝과 작지만 확실히 포인트가 되는

손동작을 하니까

힙알못인 저도 힙해지는 기분이었어요ㅎㅎ

처음 수업을 들었을 때에는

잔 동작이 많아서

수업 한 번만 듣고 어떻게 이걸 다 외우지 했지만

이지댄스에서 이런 걱정은 NONO~

선생님이 수업을 끝내시고

혼자 오늘 알려주신 부분까지 추시는 걸 촬영하게 해주세요!!

기억 안나는 부분 참고하니까

안무 숙지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트렌디한 춤이라서 그런지

근처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분들, 직장인분들도 많이 수강하시더라구요!!

위치 특성상 이화여자대학교, 연세대학교, 서강대학교 등

주변 대학교에서 공부하시다가 머리도 식히고

너무 앉아만 있으니 운동도 할 겸

오신다고 하세요!!!

저도 수강을 해보니

기분 전환은 확실하게 되었어요!!!!!

날씨도 계속 꿀꿀했고

고민거리가 많았는데

춤출 때만큼은 아무 생각도 나지 않고

집중하게 되니까 머리가 비워지는 기분도 받고

몸을 움직이면서 땀을 내니 스트레스도 풀기 좋았어요^__^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운동하니까 일석이조!!

 

끝까지 힙하게 마무으리~!!

새로운 장르를 배워보니 신선하면서

제 힙함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기분ㅎㅎ

 

신촌 이지댄스에는 얼반뿐만 아니라

힙합 재즈 걸스힙합 케이팝 등

너무나도 다양한 장르를 다루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문의드려보는 걸 추천해요~

 

상담문의 팁을 한 가지 알려드리자면

전화 상담이 많아 연결이 어려우신 분들은

카카오플러스 친구 <신촌이지댄스>로

성함/연락처/통화 가능한 시간알려주시면

최대한 맞춰 연락드린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__+

아래 힙한 영상 첨부해드릴게요!!!

 

저는 여기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게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