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이대댄스학원 방송댄스 레드벨벳 음파음파 안무 정복!!

by 이케멘보이 2019. 11. 1.

안녕하세요~!~!~!

벌써 11월이 됬는데 다들 어떻게

10월 한달은 잘 마무리하셨나요??

오늘은 뭘 소개드릴꺼냐면~~~ 바로바로~!~!

걸그룹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레드벨벳의 핫했던 신곡

음파음파 소개드리러 왔어요 크크

레드벨벳 춤은 항상 너무

상큼하고 청량한 느낌이 강한거 같아요!

빨간맛, 배드보이 등등 다양한 노래가 있었는데

그 노래들에 비해서도 이번 노래는

정말 신나는 에너지 뿜뿜 하더라구요><

동작 하나하낙 역동적인게

보이죠ㅎㅎㅎㅎㅎ

음파음파! 노래가사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과즙미 팡팡 터지는 안무랍니다~!

겨울이라 추워서

움직이기도 싫고

나가기도 귀찮아서

집에서 이불만 덮고 빈둥댔더니

괜히 울적했는데

춤 한판 추고나니 스트레스가

쫙쫙 풀리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저 엣지있는 손끝 보세요!

걸크러쉬 매력 뿜어내는중이에요 ~!~!

강사님이 수업 때마다

카운트도 너무 힘차게 하시고

반 분위기가 너무 활기차니까

지루할 틈이 없이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

취미로 시작한 춤이였는데

어느새 매일 이입해서

저희 반에서 제가 제일 열심히 한답니닼ㅋㅋ

관심을 갖고 보니까 춤 장르 하나하나마다

엄청 다르더라구요!!

수업마다, 강사님들마다

스타일이 가지각색이시라

모든 수업이 너무 재밌고 새롭다는거~! O^O

특히 케이팝 안무는

아이돌 무대영상으로도

많이 접할 수 있는데

볼때마다 너무 끼많고 잘하는

친구들이 하니까

괜히 어려워보이고 몸치인 내가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이 앞섰는데,,,

왜 신촌이지댄스에서

강사님들이 가르쳐줄 때는

안무가 그렇게 심플하게

느껴지는지ㅋㅋㅋㅋㅋㅋ

수업 초반에 스트레칭이랑

기본기 루틴들 먼저 나간 뒤에

그런 베이직 동작들을 응용해서

안무를 가르쳐주시니까

제 몸도 따라갈 수 있더라구요~!~!

음악에 몸을 맡기다 보니

다이어트도 쑥쑥 되는데~!~!

이렇게 상큼하고 박력있는

안무 배워보고 싶지 않으세요~?~?

궁금하시다면 모두 다같이

신촌 이지댄스에서 함께 해요~~~ >__<

나름 레드벨벳,,, 반의 반정도는

따라갔다고 생각하는

저희반 영상도

첨부해드립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모두

문의하러 GOGOGO~!!!!!!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