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왕초보 취미반 댄스학원 이지댄스 하이라이트- Calling You 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7. 31.

안녕하세요!!

여름방학 계획은 잘 실천중이신가요??

저는 방학도 시작했고 춤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촌이지댄스 수업을 여러개 듣고 있어요!!

 

춤은 기초가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늘은 이지댄스의 기초 수업을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짠!! 바로 저처럼 춤을 처음 시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찰떡인 왕초보반 수업입니다~!

수업이름 자체가 왕초보라서 그런지 저도 모르게

안심하게 되더라구요ㅎㅎㅎㅎ

 

또 수업 시작과 동시에 안무를 나가는게 아니라

준비운동 + (웨이트) + 댄스기초 + 안무

순서로 진행이되고 몸을 충분히 움직여줘서

안무를 나갈 때 움직임이 생소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강사님이

안무도 쉽게 출 수 있게 만들어주시고

느리게도 춰주시고

반복도 여러 번 해주셔서

처음 해보는 저도 큰 어려움 없이 따라 할 수 있었어요!!

 

몸치인 저도 영상으로는 거의 프로같이

보이게 만들어 주시는

이 마법!!!

왕초보반의 또 큰 장점은

다른반에 비해 분위기가 너무 활기차요!!

다들 잘추는게 목적이 아니라

즐기자!!라는 목적으로 오셔서 그런지

수업 중에 웃음소리도 많이 들리고

밝은 에너지가 뿜뿜!!

누구나 알고 신나는 케이팝노래에

안무를 하니까 낯설지 않게 느껴진 점도 좋았어요!!

처음에 왕초보반 수강하려 할 때 그냥 팝송에

간단한 안무만 나갈까봐 걱정했었는데

그런 걱정은 NO~NO!

 

물론 팝송안무도 배우지만

케이팝 안무를 똑같이 나가기도 하고

오늘처럼 케이팝 노래에 안무를 짜오시기도 하더라구요!!

사실 춤이 익숙치 않아서 어려우면 어쩌지 하고

겁먹는 일이 많았는데

제 생각보다 더 쉽고 다양하게 배울 수 있어서

너무나 만족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리듬에

동작 자체를 크게 크게 움직여주는

안무라서 박자에 쫓기지 않고

안무를 기억하기도 쉬웠어요!!

 

또 어느 노래에나 잘 어울리는 동작들이 많아서

친구들이랑 노래방에 가거나

장기자랑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배운거 써먹으니까 엄청 뿌듯~!!!

몸의 움직임을 익숙하게 만들어주시니

다른 수업들을 때에도

그 전보다 확실히 쉽게 느껴졌어요!!

 

뭐든지 기초가 중요하구나 라고

몸소 느끼게 되니 몸치라고 생각했던 저도

이지댄스에서 저를 댄싱머신으로도

만들어 주실 수 있겠다

라는 희망과 자신감을 가지게 되더라구요ㅎㅎㅎ

저 처럼 춤이 처음이시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신촌 이지댄스로 편하게 문의해보세요!!

 

물론 왕초보반 말고도 다양한

수업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수업으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지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하니

망설이지 마시고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오늘도 댄스라이프를 즐기러 갑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