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오사카 아메리카 무라 버블티 타피오카 노나라 펄!!!

by 이케멘보이 2019. 9. 8.

오사카 아메리카 무라 버블리

타피오카 노나라 펄!!!

안녕하세요오오~!

오사카의 명소중 하나인 아메리카 무라!!!!

이것저것 쇼핑할 곳이 많죠~!

그 아메리카 무라에 엄청 유명한 버블티 가게가

있다고 해서 제가 찾아가보았습니다!!

노나라 펄은 핑크색 고양이 찾아가면

된다고 해서 여기저기 길 물어가면서

찾았는데 찾고나니 저 

고양이가 너무 반갑더라구용 ㅋㅋ

 

가격대는 위의 메뉴판 대로인데

개인적으로 베리 밀크티를 굉장히 추천드립니다!

기본 밀크티와 똑같이 가장 저렴한 가격대이면서

맛은 딸기맛이 은근 나서 너무 달고 맛나더라구요!!!

물론 기본 밀크티도 맛있지만 베리맛 강추!!!!

젊은 여자분들에게 인기가 엄청난듯해요

줄이 길어서 1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습니당

제가 다른 맛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제 경험으로는

가성비는 베리 밀크티가 짱짱!!!

다시 강조합니다 ㅋㅋㅋ

 

일본에 워낙 타피오카가 인기고

오사카는 유난히 맛있는 곳이 많다보니

저도 밀크티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ㅋㅋ

노나라 펄은 프렌차이즈라 나고야에서도

봤던 것 같은데 맛은 약간 다르더라구요!

아무튼 더울떄 먹으니 항상 맛있었습니다 ㅋㅋ

오사카 아메리카무라 나노라 펄 

지도 첨부해드리니 궁금하신 분들은

고고!!!!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