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어 공부

영어 회화 왕초보탈출 3편!

by 이케멘보이 2020. 3. 24.

안녕하세요옹 오늘도 저와 함께

영어 회화 왕초보탈출을 해봅시당 ㅋㅋ

그럼 렛츠고우웅!!!!!!!!!!!

What's up?

왓섭? 많이 듣던 말이죠 ㅋㅋ

주로 힙합 하는 사람들이 많이

쓰는 말로만 알았는데 Hi! hello~!

와 똑같은 캐쥬얼한 인사라고 하네요 ㅋㅋ

어른들한테 보다는 친구들끼리 많이 쓰는 말이라네요

또 무슨 일이야? 라는 뜻도 있다고 합니다

'안녕?' '무슨 일이야?'

이 2가지 뜻 외우시면 될듯!!!

 

Stop teasing me~!!

나 괴롭히지마!!!

Tease는 심한 괴롭힘이 아닌 

가벼운 괴롭힘을 뜻한다네용

나 놀리지마 ㅠㅠ

이 정도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될 듯 ㅋㅋ

 

Who cares!

뭔 상관이야!

짧지만 깨알같이 쓸 수 있는 표현인듯

제가 평소에도 자주 쓰는 말인데

이런 좋은 영어 표현을 알게되서 아주 기쁘네요 ㅋㅋ

 

what do you mean?

무슨 말이야?

가끔 상대방의 말이 이해 안갈 때가 있죠 !

그럴 때 왓 두유 민?

해주면 된답니다 ㅋㅋ 허???? 와루듀민??

Things will all work out!

다 잘 될거야!

이건 좀 어렵네요 ㄷㄷ

Things 일들은 will 곧 all work out 다 잘 될거야!

work out 은 운동하다 라는 뜻도 있지만

잘될거야 라는 뜻도 있군요

Everythings gonna be alright 와 같은 뜻이네요!

There you are!

여기 있습니다!

일본어로 치면 도조~! 와 같은 의미인듯 합니다

음식점에서 서버가 음식 내올때

There you are~!

하면서 접시를 내온다는 상상하면

이해가 빠를듯!

Tell me about it!

두 말하면 잔소리지!

직역하면 그거에 대해 나한테 얘기해!!

즉 맞아 맞아 완전 맞아

내 말이!!! 초강한 긍정 

I agree with you 와 같은 의미입니다 ㅋㅋ

Take you time!

천천히 해!

시간이 걸리다 할때는 Take 를 사용하는데

너의 시간을 걸리게 해~~ 

라는 뜻이니 천천히 하세요!

의 의미가 된답니당

Say that again?

다시 말해줄래?

Pardon? 와 같은 말인데 현지인들은

say that again 을 더 많이 사용한다네요!

해외 가면 영어 잘 못 알아듣는 일이 비일비재할테니

꼭 필수 장착해야 하는 말일듯 ㅋㅋ

Make yourself at home~!

니 집처럼 편하게 생각해~!

Mkae yourself 너 자신을 만들어~
at home 집처럼!

직역하면 이런 의미지만 그냥 외워야겠어요 ㅋㅋ

불편해하지마! 편하게 있어~!

마지막 문구는 좀 어려웠네요 ㅋㅋ

다음에 또 왕기초 영어 10문장 가지고 올게용 그럼 안뇨옹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