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어 공부

영어 공부 독학 왕기초 회화 2편!!! 야너두 할수있어 ㅋㅋ

by 이케멘보이 2020. 3. 19.

영어 공부 독학 왕기초 회화 2편!!!

야너두 할 수 있어 ㅋㅋ

영어 왕기초 회화 공부하기 2편!!!!!

이번에도 디바제시카 님 자료를

많이 참고했는데요!

복습할겸 제가 생각했을때 꿀팁

왕기초 회화 문장 10개 엄선해서

가져왔습니다 후훗

Catch you later!!!

다음에 봐~~~~!

라는 뜻이에요

너 나중에 잡아!

직역하면 이런 느낌인데 전혀

아니니 꼭 뜻 외우셔야합니다 ㅋㅋ

원어민들이 만났다가 헤어질때 

굉장히 많이 쓰는 말이라니

필히 익힙시다요

Dit you get it?

알아들었어?

직역하면 너 그거 가졌니?

인데 실제 그렇게 쓰는 경우도 있지만

너 이해했냐 알아들었냐? 라는

의미로 훨씬 많이 쓰이니 여러번 반복해보자구용

디쥬게릿?!!!

Don't be a chicken!!

겁쟁이가 되지마!!!

치킨이 되지마!!!

소심한 사람 즉 쫄보를 영미권에서는

치킨으로 표현한다고 합니다 ㅋㅋ

닭이 되지마!!!!

치킨엔 역시 맥주 껄껄

 

Are you in line?

줄 서신거에요?

음식점 등에서 길게 사람이 줄 서 있을때

근처에 있는 사람이 줄 서 있는건지

그냥 서있는건지 애매할때!

물어보는 실용성 오지는 표현입니다

아유인라인??

For what?

뭐 땜에?

약간 예의 없는 표현이긴 한데 

많이 쓰인다고 합니다!

뭐 때문에 그런건데?!!?!

 

Give it a try!

한번 해보자!

고민할 바에 일단 당당하게

질러보자 라는 간지나는 남자의 표현이네용

트라이 해보자 허허

기빗어트라이!!!

 

Grow up

철 좀 들어라!!

직역하면 자라나라 성장하다 인데

좀 어른이 되라 머리 좀 커라!!!

라는 의미로 철 들어라 !!!

의미네요 은근 놀릴 때 많이 쓰일 수 있는

표현이네요 ㅋㅋ

How's work?

요즘 일 어때?

가볍게 근황을 묻는 일상적인 표현이네용

직역해도 한국어랑 의미는 비슷하네요 ㅋㅋ

응용하면

How's your familly?

요즘 가족은 좀 어때?

I can't help it

어쩔 수 없어

직역하면 나 그거 도울 수 없어 ㅠㅠ

즉 뭐 할 수 없다는 표현이네요 ㅋㅋ

난 최대한 일찍 일어나려 했지만

알람이 안 울려서 늦게 일어났엉 

I can't help it 엉엉

뭐 요런 느낌으로 사용 가능하겠네요!!!

I will get it!

내가 전화 받을게!

직역하면 나는 이걸 가질게!

전혀 다르죠 ㅋㅋㅋㅋ

전화 울리는 상황에서

아무도 안받네???

내가 받아야징 하는 상황에

I'll get it!!!!

이거 단순하지만 모르면

안되는 핵 실용 영어인듯합니당ㅋㅋ

저랑 같이 10개 문장 공부하느라 수고많으셨습다

다음에 또 실용 돋는 10개 표현 들고올게요!!!!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