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회화 공부 어플 추천! 스픽 후기
영어 공부를 하기는 해야하는데 어찌해야하나 고민만 하다가 발견한 영어회화 공부 어플 스픽!
정말 우연히 광고를 통해 알게되었는데 내가 직접 혼자서 스피킹을 하며 영어 회화 공부가 가능한것에 바로
스픽 앱 다운받고 실행했습니다!!!
지금 거의 1달 정도 사용해봤는데 아주 만족스러워 스픽 앱 후기를 남깁니다 후후
스픽 리얼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 영어회화 공부 어플 추천 스픽! 집에서 혼자 공부 가능
저는 영어회화 스피킹 플랫폼에 굉장히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옛날에 오디션 잉글리시 라는 게임을 다운 받아 (교육용 게임 줄여서 '오잉'이라고도 함) 굉장히 열심히 스피킹을 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때는 컴퓨터에 마이크 연결해서 발음,속도 를 측정해서 점수가 매겨지는 시스템이었는데 그때 한창 재미있게 영어회화 공부를 했었고 실력도 많이 늘었었거든요! (월 3만원 정도 했던 거로 기억합니다)
외국인 친구도 알게되어서 자주 만나며 대화도 많이 나누었었는데 진짜 오디션 잉글리시가 실전 영어 회화에 엄청난 도움이 되었었습니다!! 그치만 곧 컨텐츠 부족으로 인해 지루함을 느끼고 오잉 중단..
그렇게 오래 영어 공부를 안하니 영어 표현을 다 까먹어서 다시 오디션 잉글리시를 해볼까 생각중이었어요.
솔직히 요새 컴퓨터 할일은 별로 없고 핸드폰으로 편하게 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이 나와있나 찾아보니
있더군요!! 그런데 뭔가 예전 컴퓨터로 할때에 비해 뭔가 조잡하고 재미가 없어져서.. 삭제해버렸죠 ㅠㅠ
그러다가 최근에 스픽을 발견했는데 오디션 잉글리시랑 비슷한 영어회화 스피킹 어플이더라구요.
무료체험이 가능하길래 일단 한번 해봤는데 오우!!!! 내가 옛날에 했던 재미있던 오잉의 느낌이 물씬!!
이거다!!! 내가 찾던 영어회화 어플이!!!
□ 영어회화 공부 어플 추천 스픽! 강의
스픽 앱을 켜고 왕초보 0편부터 시작해보면 우선 아름다우신 선생님이 강의를 해줍니다.
강의 시간은 5분 정도로 짧지만 여러번 스피킹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너무 길면 솔직히 지루할거 같은데 딱 하루 공부될만큼이라 좋더군요.
강의와 스피킹 시간이 1회당 길지 않아 매일 매일 루틴처럼 공부하기 부담이 없습니다.
스픽의 커리큘럼은 오늘의 수업 - 스피킹 - 실전대화 3단계로 구성되어 있ㄴㄴ데요.
스픽의 최대장점은 원어민과 대화하는 느낌이 들게하는 실전대화 롤플레이 스피킹 기능입니다.
솔직히 영어 회화 공부를 아무리해도 외국인 앞에서면 긴장감에 몸과 혀과 굳어버리기 마련 ㅠ
근데 스픽의 이 외국인 선생님들이랑 대화하는 롤플레이 하면 진짜 영어실력은 물론 연기력도 느는 것 같아 재미있습니다 ㅋㅋ
□ 영어회화 공부 어플 추천 스픽! 가격
실전대화 롤플레이는 다양한 주제에서 원어민과 의사소통을 하는 느낌이 넘나 유용하고 재미있다는 것ㅋㅋ
예전 오잉 할때의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고 진짜 꾸준히 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스픽 연간 정액권 결제해버렸습니다. 스픽 앱 1년에 129,000원이면 1달에 10,000원 꼴이니 저렴하다고 볼 수 있지만 그래도 당장 10만원이 넘는 돈을 쓸 생각을 하니 잠시 고민되기도 했지만.. 솔직히 돈을 써야 아까워서라도 공부를 하지!!! 이 코로나 시국에 학원 다닐 수도 없으니!!! 하며 시원하게 질러버렸습니다.
□ 영어회화 공부 어플 추천 스픽! 다양한 컨텐츠
왕초보 - 초급 - 중급 - 고급 코스 커리큘럼 외에도 선택 수업으로 여러가지 영어 표현을 배워볼 수 있는데!
주로 연애 관련된게 인기가 많더군요 ㅋㅋ 강의마다 끝에 질문을 할 수가 있고 그러면 답변이 달립니다.
이것도 꽤나 혁신적인 것이 사실 영어 강의를 듣다보면 질문이 생기기도 하잖아요?
위 스샷한거처럼 I rather drink coffee 와 I prefer to drink의 차이 질문과 설명처럼 원래 별 생각도 없다가 뜬금없이 보고 배워가는 지식도 많습니다!
□ 영어회화 공부 어플 추천 스픽! 후기
위 인증 스샷을 보면 아시겠지만 제가 24일동안 했습니다.
후후 말 그대로 결제하고 꾸준히 사용후 남기는 내돈내산 리얼 후기라는 것이죠. 챌린지도 있어서 매일 영어공부를 하게 만드는 동기부여도 되어서 좋아요! 한때 하루도 안 빠지고 15일 이상 꾸준히 하기도 했지만 하루 깜빡하고 못해서 챌린지를 이어가지 못한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챌린지 달성시 추첨을 통해 골드단계 경품으로 아이패드나 에어팟프로를 주기도 한다하니 꼭 경품을 타기위해서라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스픽 후기로 너무 좋은 말만 하니 굳이 단점을 뽑다면 가끔 음성인식 오류가 있다는 점? 가끔이기는 하지만 내 발음에 문제가 딱히 없는거 같은데?! 싶으면서 잠깐씩 좌절을 하게되기도 합니다. 그치만 '재미'라는 장점이 그것을 덮고도 남기에 저는 강력 추천 드립니다.
스픽 앱은 영어회화 공부 어플이라기보다 예전 오디션 잉글리시를 할 때처럼 아주 재미있기 때문에
영어 스피킹 게임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영어회화 공부 억지로하는 시대가 갔습니다.
저는 정말 재미없으면 이런 영어 공부도 안합니다.
스픽 앱 강력 추천드려요!!!!
저는 이미 과거 비슷한 영어 스피킹 플랫폼을 통해 실제 외국인과 대화를 쉽게 할 수 있었던 확실한 경험이 있기에 이번에도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가 오잉을 할때처럼 스픽에도 재미를 느껴버렸기 때문에!! 대신 이번엔 그때처럼 중간에 그만두지 않고 쭉 오래오래 할겁니다!!
같이 보면 좋을 정보들 첨부하며 마무리하니 참고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