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연대 서강대 댄스학원 방송댄스 기초반 지코 artist

by 이케멘보이 2019. 4. 18.

안녕하세요오~~!!!!

한주의 반이 벌써 지났네요 휴

나이는 너무 빠르게 먹는 기분인데

하루하루 주말까지는 왜 긴 기분일까요?

여러분도 그러신가요?ㅎㅎ

일끝나고 나서

그냥 집에 가면 자꾸 몸이 쳐지고

잠만 자게 되더라구요!!

무료한 일상 속에서 제가 선택한 건

바로 신촌이지댄스 입니다!!

처음부터

춤을 생각했던 건 아니었는데 ㅋㅋ

친구가 추천해주더라구요!!

신나면서 살도 빠지고

안무도 배우고 여러모로?!

 

처음엔 고민이 된건 사실이에요ㅠ

저는 춤에 ㅊ자도 모르거든요..

그래서 고민끝에

이학원 저학원 많이 알아봤는데

신촌이지댄스를 알게되었습니다!!

 

상담을 먼저 받아봤는데,

우선 신촌이지댄스는

오디션, 공연 등 전문인반 말고도

취미반위주로 진행되는 수업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부담스러운 부분이

없지않았는데,

저같이 춤은 좋아하지만

 배워본 적 없는 사람들을 위한 왕초보반 클래스가

따로 있더라구용!!

처음엔

내가 얼마나 따라갈수있을까

반신반의 하면서

수업을 들었던 것 같아요!!!

춤은 좋아하지만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많으신 회원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강사님께서 회원 한분한분

더 신경써주시는 수업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로써는 아주.. 굳굳..>_<

이번에 나간 수업은

핫한 아티스트죠!!

지코의 artist 곡을 나갔거든요!!!

너무너무 신났어요 진짜 솔직히 ㅋㅋㅋ

제가 딱딱한 분위기를 싫어하는데

강사님이 워낙 말을 재밌게 잘하시고

설명을 잘해주셔서

일단 수업시간 내내 웃은 것 같아요!!!

스트레칭하고 나서

기본기를 배우는 시간이 있더라구요!!

거기에 그날 배우는 안무들의

기본기들도 들어있어서

배운다음에 응용동작을 배우게되니

따라가는게 수월하더라구요 !!! 

그리고 그 당일에

안무를 다 나가는게 아니고!

며칠 나눠서 안무가 진행되다보니

까먹었다가도 다시 복습하고

다시 익히고 하니

처음에는 제가 그냥 못따라할 줄 알았는데

하루하루 늘어가고 있는 제자신을 보게되서

자신감을 얻게 된 것 같아요!!

춤 추는 건 좋아하지만

배워 본적 없어서 걱정하시는 분 계신다면

수업 한 번 들어보시면

아마 제 말이 무슨말인지

아실 것 같네요 헿ㅎㅎㅎ

제가 평소에 클럽을 다니진 않지만

파티 같은데에서 춰도

좋은 춤들이더라구요!

 

춤자체가 kpop이라고 해서

아이돌스러운 춤이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든 즐길수 있고

누구든 출수 있는 춤인 것 같아서

부담도 덜하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좋은거 하나 더 ㅋㅋㅋ

이지댄스학원 신촌점은

인바디 기계가 있어요!!!!

그래서 매달 체크하는데

저 두달 정도만에 3키로 정도 빠졌어요 !!!!

넘나행복한것 ㅋㅋㅋ

 

솔직히 처음에는

안무 순서 도 너무 안 외워지고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이

너무 바보같아서 슬펐지만 ㅜㅜ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다보니

엄청 발전해서 좋았어요

선생님도 많이 늘었다며 칭찬해주셨음 ㅋㅋ

크 뿌듯뿌듯 

 

몸치탈출을 위해 왕초보반을

등록했지만 이제 저도 슬슬

두어달 정도만 더 하고 

좀 더 어려운 클래스로 옮길까 고민중입니당 ㅋㅋ

나도 이제 좀 춤의 맛을 알아버린듯..ㅎㅎㅎㅎ

저처럼 춤을 배우고는 싶은데

몸치 왕초보라 겁 나시는 분들은

신촌이지댄스 추천드리니

집 가까우신 분들을 한번 알아보셔용!!!

마지막으로 수업 영상 첨부해드립니닷 ㅋㅋ 그럼 이만~!!

 

연대 서강대 댄스학원 이지댄스 왕초보반

 

신촌이지댄스 위치!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