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동 원탑!

by 이케멘보이 2021. 2. 11.

○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동 원탑 강력추천!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밖에도 잘 못나가고 운동은 커녕...

집에만 틀어박혀 먹기만 하고 뱃살만 가득가득 찌고 있다면..! 

최고의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동 경험자로서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바로바로...!!!!!!

 

여자 남자 뱃살빼는운동

● 여자 남자 뱃살빼는 운동 원탑 다이어트댄스!

그것은 바로 다이어트댄스 입니다!!!!

제가 댄스학원 에서 춤을 배운지도 벌써 1년이 넘어가네요..ㅎㅎ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춤 배우러 못갔는데 최근 댄스학원 휴원이 끝나 오랜만에 가서 땀흘렸는데 역시는 역시더군요!!!

몸치탈출 + 운동 목적으로 춤 배우러갔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도저히 끊을 수가 없었죠.. 뒤늦은 춤바람이 들어서 안 바쁠땐 하루에 수업 2개 이상씩 듣기도 했습니다 ㅋㅋ 요새 코로나19 때문에 밖에도 잘 못나가고 춤을 통 못추다보니 살만 찌고 하다보니 몸이 근질근질 대더라구요 뱃살은 점점 영역을 확대해가고...ㅠㅠ 웬지 저같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직접 제가 배우고 있는 다이어트댄스 수업 영상을 가지고 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진짜 저는 춤학원 다닌게 신의한수였어요 ㅋㅋ 춤 안췄으면 지금쯤 진짜 뱃살 장난아닐듯요 ..ㄷㄷ

이번에 배웠던 다이어트댄스 영상은 KPOP 방송댄스인데 '비, 박진영 - 나로 바꾸자' 입니다!!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산소 운동 끝판왕이에요 ㅋㅋ 집에서 음악 틀어놓고 혼자 한번 열심히 춤 추고나면 땀범벅..

어떤 식으로 춤 배우는지는 밑에 영상 참고하세용 ㅋㅋ

 

 

 

○ 여자 남자 뱃살 빼는 운동 원탑 방송댄스

방송댄스 중에서도 이런 스텝이 많은 춤들이 다이어트댄스 효과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멋있고 재밌는 춤들 중에는 춰보면 의외로 그렇게까지 안 힘든 춤들도 있는데

이렇게 자주 뛰는 댄스들이 제 경험상 진짜 살 파파팍 빠지더라구요 !!!

너무 더워가지고 물 엄청 마셨더니 은근 물배차서 의외로 밥도 좀 덜 먹게 되더라고요 다이어트의 선순환 ㅋㅋ

 

아무튼 여자 남자 뱃살 빼는 운동으로는 무조건 스텝 많은 즉 발 많이 쓰는 춤이 최고!!!

'박진영, 비 - 나로 바꾸자' 안무는 최근 방송댄스 중 최고의 다이어트댄스 곡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확실히 노래가 신나야 춤도 열심히 재밌게 추게 됨 하나도 안 신나는데 춤만 빡세면 그건 진짜 그냥 고행입니다 ㅋㅋ

제가 다니는 댄스학원에서 방송댄스 수업 하면 항상 최신곡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웬만하면 다 익숙하고 재미난 곡들로 안무 배워서 꿀잼입니당 ㅎㅎ

요즘 방송댄스 들은 하나같이 힘들어서 뭘 배워도 다이어트가 잘 될거 같습니다.

일단 방송댄스 한번 배워보면 아이돌들이 왜 그렇게 날씬하고 마른 건지 이해가 됨 ㅋㅋ 

 

○ 여자 남자 뱃살 빼는 운동 힙합댄스

다음 여자 남자 뱃살 빼는 운동은 힙합댄스 입니다!!! 저는 원래 좋아하는 음악 자체가 KPOP 보다는 힙합 음악 쪽이라 저랑 취향이 비슷한 분들은 방송댄스보다는 힙합댄스가 더 잘 맞으실 거에요 ㅎㅎ

(저는 NAS - Ilmatic 등 힙합 명반 수집하려고 일본 타워레코드 갈 정도로 힙덕후였음 쇼미더머니 이전부터 힙합을 매우 사랑한 진짜 호모노 힙덕입니다 ㅋㅋ) 

 

힙합댄스 자체가 바운스랑 스텝이 엄청 많아서 유산소운동의 끝판왕!!!! 다이어트가 안될 수 없음

그런데 제 경험상 다이어트댄스로는 초보자라면 힙합댄스 베이직 반을 잘 찾아 수강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어려운 힙합댄스 코레오그래피는 진짜 초보자라면 아예 못 따라함... 난이도 있는 힙합댄스는 한번 제대로 추고나면 드러누울 정도로 힘들지만 그 전에 일단 뭐 동작 따라할 수가 있어야 힘들든 안 힘들든 하기에...ㅋㅋㅋ저도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바로 힙합댄스 수업 들었다가 아무것도 못 따라하고 흐느적대다 수업 끝났던 기억이...ㅠㅠ

 

춤은 처음이지만 힙합이 너무 좋아서 힙합댄스로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시다면?!!!

힙합댄스 왕초보반 베이직 클래스가 있는 댄스학원을 가시면 됩니다!!! 다음은 제가 다니는 댄스학원 힙합댄스 왕초보반 수업이니 분위기 참고하세요ㅎㅎ

 

 

○ 여자 남자 뱃살 빼는 운동 원탑이 댄스인 이유!!!

제가 복싱도 배워보고 헬스도 해봤지만 정말 꾸준히 할 수 있는 최고의 운동은 바로 댄스였습니다!!

물론 필라테스나 헬스등 다른 운동도 분명히 잘 맞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운동이지만 대부분 힘들고 귀찮기 때문에 작심삼일로 끝나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ㅠㅠ 

그.치.만 댄스는 다릅니다.. 너무 재밌어서 하는거에요 ㅋㅋ 굳이 비유를 하자면


다른 운동 : 댄스 = 공부 : 게임 

입니다 정말로!!!! 음악에 맞춰 춤추는 쾌감이 너무 좋아서 아무리 힘들어도 몸이 절로 움직이는거랑 이 꽉 물고 뛰는거랑은 정말 천지차이니까요!!


댄스의 장점은 다이어트 뿐만이 아닙니다! 댄스 수업을 듣다보면 스트레칭과 근력운동도 겸하게 되는데 자세교정에 속근육까지 향상되어 큰 근육을 만드는 운동과 다른 느낌의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박자감도 늘고 몸치탈출도 가능하니 장기자랑이나 송년회들에서 재능을 뽐낼 수 있으니 실용성도 매우 좋아요 ㅎㅎ

무엇보다 즐거운 취미 생활이 생기니 춤 추며 땀 흘리다보면 스트레스도 싹다 풀려요!

 

쓰다보니 너무 댄스 찬양을 하게 됐네요 ㅋㅋㅋ 저한테는 춤이 아주 잘맞았으니 즐겁게

다이어트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집 가까운 댄스학원 가서 상담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댄스 포스팅 할때마다 저가 다니는 댄스학원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신촌 홍대 근처시면 제가 다니는

이지댄스 학원이 초보자 분들 하기 괜찮습니당

궁금하신 분들은 지도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세용!

그럼 여자 남자 뱃살 빼기 좋은 운동 원탑 포스팅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뵈요!!!

 

신촌이지댄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