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댄스학원

여름방학 마포댄스학원 bts - 디오니소스 춤배우기

by 이케멘보이 2019. 6. 20.

안녕하십니까!!

저처럼 여름맞이 운동하기 위해

춤학원을 찾고 계신 분들이 계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춤을 못추는 사람들도 즐기면서 운동까지 할 수 있는!!

그런 수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제가 다니고있는

신촌이지댄스 의 초보반 수업입니다!!

저는 재밌게 운동을 하고 싶어서

춤학원을 다녀볼까 고민했던 건데

사실 춤을 춰보는게 처음이고

할까 말까 많이 망설였어서

처음에 학원가서 상담받을 때도

많이 고민되긴 했었거든요!!

그래서 멀리서 수업을 지켜보곤 했는데

강사님이 워낙 설명을

재밌게 잘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잘추는 분들도 있긴 했는데

저처럼 처음인 것 같아 보이는 분들도 계셔서

어쨋든 재밌어보이니까

한번 해볼까 하고 하게된거거든요 ㅋㅋㅋ

알고보니

제가 잘한다고 생각한 분들은

그래도 꾸준히 오래 배우신 분들이더라구요 ㅋㅋㅋ

춤 처음이신 분들이 많다보니

한 동작을 나갈때 어렵거나

못따라가면

다들 빵터지는 순간들이 있어요 ㅋㅋㅋ

그래서 처음 안무 나갈때는

다들 못따라가고 느낌을 어려워하는 게 있거든요!

다행인건

하루에 모든 안무를 나가지않고

나눠서 나가다보니

여러번 반복을 해서 확실히 

춤실력이 느는 것 같더라구요!!

어떻게 그걸 느꼈냐면

지금 보고계신 사진들처럼

수업이 끝나면 수업영상을 찍곤 하는데

처음 수업 나간날이랑은

다들 정말 다르더라구요!!

다들 집에서 연습해오셨나 

진짜 너무 신기했어요!!!!

9

처음 수업 배운날은

다들 멘붕이기도 했거든요 ㅋㅋㅋ

강사님을 따라하고 있긴 하지만

제몸이 제몸이 아닌느낌?

같은동작 다른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사실 첫수업은 좀 절망적이었거든요 ㅋㅋ

다음 수업들때 확실히 반복하고

다시해보고 집에서도 저도 모르게

덩실덩실 생각하다보니

몸 움직이는게 

자연스럽고 편해졌더라구요!!

기분탓일수도 있으니

저 혼자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영상을 찍고 나서

같은 수업듣는 회원분들이

서로 다같이 놀랐던 것 같아요1!!

주변에도 영상보여주니까

다들 초보반 맞냐고

다들 왜이렇게 잘하냐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런 반응들을 들으니까

실력이 늘었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하면 되는구나?

신기하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더 흥미가 생긴 것 같아요!!

처음에는 그냥 운동으로만 생각했었는데

새로운 취미가 생긴 기분이라서

참 기분이 색다른거 같아요!!!ㅎㅎ

처음엔 부담이 조금 됬었는데

저처럼 걱정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생각하는 것만큼 학원분위기가

무겁거나 어둡거나 

수업분위기도 강사님이

처음 온 분들은 더 잘 신경써주시는?

그런 느낌이 있어서

걱정보단 용기를 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99999999999999999

초보반이라는 게 믿기지않는

그 영상!!

같이 첨부해드릴게요!!

놀라지마시고

나도 이렇게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시면ㅋㅋㅋ

될 것 같아요 !!

 

지도 첨부도 같이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