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신촌 스터디카페 시작을 가보았다

by 이케멘보이 2019. 4. 9.
안녕하세요~!!!
저는 신촌 근처에 있다가
 시간이 잠깐 남아서
공부할 카페를 찾던중 우연히
스터디카페 시작을 발견했습니다!
전문 스터디카페는 가본적이 없어서
솔직히 좀 많이 궁금했어요 ㅋㅋ
일반 카페에서는 많이 공부해봤지만
스터디카페는 어떨까??
이번 기회 아니면 갈일이 없을 것
같아 도전해보았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니
입구에 자세하게 이용방법이
나와있더군요!!

뭔가 복잡해보이지만
실제로 좀 복잡합니다 ㅋㅋ
익숙해지면 좀 쉬울거 같긴한데
저는 처음이라 약간 어렵더라고요 ㅠ


저는 당일 이용권을 카드결제로 구매했는데 잘 몰라서
카드를 좀 일찍 뺐더니
바코드 용지가 안나왔어요 ㅜㅜ
카드결제 됐다는 문자가 핸드폰으론 왔는데 이거 어떻게 열지.. 하고
당황했지만 여차저차해서
다른 분 들어갈 때
같이 그냥 들어감..ㅋㅋ

참고로 좌석을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저때 가장 한가로워보이는
32번을 골랐었습니당 ㅋㅋ

 
여기 입구쪽이 휴게실인거 같아요~!
자판기도 있고 음료도 마실 수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스터디'카페'인데
커피 마실 생각을 못했네?!!
너무 공부할 생각에만 가득했었나봐여..
다음에 올땐 꼭 커피 맛을
봐야겠습니다 ㅋㅋ
이렇게 복사기도 있으니
언제든 필요한 자료 있으면
복사도 가능해요!
에이포 용지가 가득 쌓여있네요 와웅
저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아주
조용해집니다!
문 소리 조차도 소음1도
없게 설계가 되어있어요 ㅋㅋ
아무튼 스터디카페 시작 올만한 가치
충분히 있었습니다!

확실히 조용하기도 하고 모두가
공부하는 분위기이니
집에서 하는 것과 다르게
초집중이 잘 되더라구요.
독서실보다는 훨씬
공부가 잘 됐어요!
뭔가 입실할때 약간 복잡하긴 했지만
그거야 제가 처음이라 헤맨거같고 ㅋㅋ
다음에는 정기권을 끊어볼까도
고민되네요 ㅋㅋ
이상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

댓글


loading